이슈와뉴스

중국 명품 소설 '사조영웅전' 동명 소설 원작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 12월 7일(화) 바로 내일 개봉!

중국 명품 소설 '사조영웅전' 동명 소설 원작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 12월 7일(화) 바로 내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하를 평정할 절대비급을 되찾아라!”

중국 대표 소설 [삼국지]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명작 김용의 [사조영웅전]을 영화화한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가 바로 내일 개봉한다.

[삼국지]와 함께 중국 대표 명품 소설로 일컬어지는 [사조영웅전] 동명 소설 원작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가 12월 7일(화) 바로 내일 개봉한다.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는 절세비급 ‘구음진경‘을 차지하기 위한 강호들의 강렬한 결전을 그린 무협 액션.

중국 명품 소설 [사조영웅전]을 원작으로 하며 개봉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 절대비급을 차지하려는 강호들의 치열한 대결과 함께 <천녀유혼>을 잇는 애절한 금단의 러브 스토리는 영화의 방점을 찍으며 빠져들게 할 것이다.

이와 함께, 중국 무협 액션의 거장 부동 감독과 중국 연기파 배우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는 엄관의 만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판빙빙과 함께 호연을 펼치며 국내에서도 큰 호응을 불러 모았던 <백발마녀전: 명월천국>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 영화팬들에게 사랑을 받은 엄관과 함께 대륙의 라이징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원거와 황희언의 출연은 영화에 큰 힘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절세비급을 차지하기 위한 강호들의 치열한 결전을 그린 <사조영웅전: 구음백골조>는 12월 7일(화) 바로 내일 개봉해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를 비롯한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네이버 시리즈 ON, CJ TVING, wavve,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