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2게더' 글로벌 흥행 스타 완전체 컴백 완성! 레전드 뉴 캐스트까지 2022년 최강 캐스팅 화제!

'씽2게더' 글로벌 흥행 스타 완전체 컴백 완성! 레전드 뉴 캐스트까지 2022년 최강 캐스팅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6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2, 할시까지 합류한 2022년 최강 캐스팅!

2022년 새해를 열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완전체 글로벌 스타들과 컴백할 것을 알려 주목받고 있다.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뿐만 아니라 U2 보노, 할시까지 모두 합류해 2022년 최강의 캐스팅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씽2게더>는 오디션 그 이후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전 세계 6억 달러 흥행 기록을 세운 메가 히트작 <씽>의 주역들이 2022년 1월 5일, <씽2게더>로 전격 스크린 컴백한다. <씽>을 통해 연기력뿐만 아니라 엄청난 노래 실력까지 인정받은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토리 켈리 등 화려한 오리지널 캐스트와 함께 U2 보컬 보노와 글로벌 대세 가수 할시까지 합류를 확정해 더욱 큰 기 ! 를 받고 있다.

먼저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에저튼, 리즈 위더스푼, 토리 켈리는 <씽>에 이어서 이번에도 각각 버스터 문,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 역을 맡는다. 오디션 이후 성공한 공연 기획자가 된 버스터 문과 꿈을 이루고 마음껏 노래하게 된 애쉬, 조니, 로지타, 미나는 대도시 레드 쇼어 시티에서 펼쳐지는 세계 최고의 쇼에 서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다짐한다. U2 보노와 할시는 사라진 전설적인 아티스트 클레이와 자신감 넘치는 엔터테이너 포르샤 역을 맡아 세계 최고의 무대를 만들기 위한 도전에 함께한다. 각자의 두려움과 고난을 극복하고 지금껏 보지 못한 화려한 스테이지를 선! 보일 이들의 고군분투가 관객들에게 응원하고 싶은 음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또한 완전체로 돌아온 글로벌 흥행 스타들이 선보이는 화려한 쇼와 신나는 음악이 눈과 귀를 사로잡아 2022년 새해 극장가를 열광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2022년 새해를 가장 신나게 만들 첫 번째 엔터테이닝 무비 <씽2게더>는 2022년 1월 5일(수)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