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전참시' 이시영, 아들 업고 북한산 등반 도전! 살벌한 난코스에 폭포수 땀 뻘뻘!

MBC '전참시' 이시영, 아들 업고 북한산 등반 도전! 살벌한 난코스에 폭포수 땀 뻘뻘!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2.03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참시' 이시영, 16kg 아들과 함께한 극한의 북한산 등반기! 성공할 수 있을지?!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제공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전지적 참견 시점' 이시영이 역대급 북한산 등반에 도전한다.

12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노시용, 채현석 / 이하 '전참시') 181회에는 아들 정윤이를 업고 북한산 등반에 도전한 이시영의 특별한 하루가 그려진다.

이날 이시영은 평소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아들 정윤이 업고 북한산 오르기'에 도전한다. 약 16kg인 정윤이와 3kg짜리 가방까지 더해 20kg에 육박한 무게를 짊어지고 가야 하는 상황. 

목표 지점인 문수봉까지는 무려 왕복 8km. 프로 등산러 이시영에게도 만만치 않은 도전인 가운데, 이시영과 정윤이는 야심 차게 북한산에 오른다. 정윤이는 낙엽과 나뭇가지를 주우며 북한산의 가을을 한껏 만끽한다고.

하지만 여유로움도 잠시, 이시영은 살벌한 난코스가 시작되자 정윤이를 등에 업고 극한의 체력전에 돌입한다. 뿐만 아니라 이시영은 예기치 못한 상황에 "허벅지 터질 것 같다"라며 폭포수 같은 땀을 흘렸다고 전해져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과연 이시영은 아들 정윤이를 업고 북한산 등반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시영의 놀라움으로 가득한 북한산 등반기는 12월 4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81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