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사라진 야명주를 찾아라!” 전통 사극 액션 영화 '사막혈풍' 12월 3일(금) 바로 내일 개봉!

“사라진 야명주를 찾아라!” 전통 사극 액션 영화 '사막혈풍' 12월 3일(금) 바로 내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03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드라마 '강호 명탐정 간부지'를 빛낸 라이징 스타 두아비 출연!

중국 드라마 [강호 명탐정 간부지]를 빛낸 라이징 스타 두아비의 출연으로 뜨거운 관심을 자랑하고 있는 전통 사극 액션 <사막혈풍>이 12월 3일(금)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 영화 <사막혈풍>은 변경 사막에서 사라진 명나라 조정의 보물 야명주(夜明珠)를 둘러싼 네 인물의 전통 사극 액션.
 
중국 전통 액션 영화의 향수를 자극하는 <사막혈풍>은 사라진 야명주에 얽힌 무서운 진실이 네 인물 앞에 서서히 드러나면서 펼쳐지는 대서사를 그려냈다. 특히, 광활한 사막 전경에서 펼쳐지는 액션 시퀀스와 임팩트 넘치는 실내 공간 액션 시퀀스는 예비 관객들에게 강렬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안길 전망이다. 이와 함께, 배우 이강은 [무신] 백도빈, 배우 양지는 [악마판사][미스터 선샤인] 김민정, 그리고 배우 두아비는 前 엑소 멤버 루한과의 닮은 꼴로 굉장한 화제를 모으고 있어 <사막혈풍>을 관람한 관객들 사이에서 입덕 열풍이 뜨겁게 불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후반부에 이르러 반전을 거듭하는 서사 전개는 극적 몰입감을 최고조에 다다르게 만들 예정이다.

전통 사극 액션 <사막혈풍>은 12월 3일(금) 바로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