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미스터리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 12월 9일 목요일 공개!

미스터리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 12월 9일 목요일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 범죄 속 사라진 사람들, 실종에 관한 3가지 이야기가 찾아온다!

2021년의 연말을 짜릿하게 만들어줄 <친절한 경찰> <팔로워> <수퍼모델>로 구성된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가 12월 9일(목) 런칭을 앞두고, 통합 포스터와 통합 예고편을 공개했다.

한 밤중 잠이 오지 않는 이들을 위한 3편의 미스터리 스릴러 실종 3부작 <미드나잇 스릴러>가 오는 12월 9일 목요일 오전 8시 첫 공개를 확정 지었다. <미드나잇 스릴러>는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만나게 될 <친절한 경찰> <팔로워> <수퍼모델> 총 3작품으로 구성된 시리즈이다.

공개일 확정과 함께 선보인 통합 포스터와 통합 예고편은 작품의 분위기를 오롯이 전달해 스릴러를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통합 포스터는 스산한 분위기를 풍기는 각각의 컬러와 배우들의 표정은 어떤 상황일 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한편, 오랜만에 만나는 반가운 얼굴들로 설렘까지 안겨준다.한편, <미드나잇 스릴러>의 통합 예고편은 <친절한 경찰> <팔로워> <수퍼모델>의 이야기를 리드미컬하게 보여줘 순식간에 빠져들게 한다. 차예련의 뒷모습과 함께 “그 얘기 좀 해 주실래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저를 죽이려는 사람들이 있어요”라는 대사를 시작으로 해 각 작품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것. 또한 “완전 범죄 속 사라진 사람들, 실종에 관한 3가지 이야기”라는 카피는 마치 뉴스처럼 실제 같은 상황을 방불케 한다. 점점 더 하이라이트로 치달으며 긴장감을 높이는 이번 예고편은 “제가 어떻게 했을까요?”라는 대사를 마지막으로 그 방점을 찍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완전 범죄의 실체를 궁금하게 한다.

완전 범죄와 음모가 가득한 스릴러 실종 3부작으로 이뤄진 <미드나잇 스릴러>는 올레 tv 초이스와 seezn 오리지널로 12월 9일 목요일 오전 8시 첫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