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저가형 TBS1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발표

텍트로닉스, 저가형 TBS1000 시리즈 오실로스코프 발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12.11.2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능 업그레이드, 5년 무상보증

오실로스코프의 선두주자인 텍트로닉스(Tektronix, Inc.)는 가장 경제적이고 신뢰성이 높으며 완벽한 기능을 갖춘TBS1000 시리즈 저가형 오실로스코프를 발표했다.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 담당자는 “낮은 가격대의 경제적인 오실로스코프에 대한 수요는 계속 증가하였다.”라면서, “TBS1000 시리즈는 텍트로닉스에서 직접 설계 및 생산하는 오실로스코프로서, 최근 텍트로닉스 제품 중 최저 가격대이지만 강력한 기능과 5년 무상보증을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수요에 최적으로 부응하는 제품이다. 이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오실로스코프 업계 스탠다드인 텍트로닉스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전 TDS1000-EDU 시리즈 오실로스코프와 비교할 때 TBS1000 시리즈는 25MHz 및 150MHz 모델이 새로 추가되어 더 폭넓은 대역폭 옵션을 제공한다. TBS1000은 가장 인기 높은 TDS2000 시리즈와 동일한 특화된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트리거링, 자동 측정, USB 연결, FFT 기능을 제공한다. 종합하자면, TBS1000 시리즈는 초경량 휴대용 패키지로 탁월한 성능, 비교할 수 없는 사용 편의성과 경제성의 막강한 조합을 제공한다.

건국대학교 전자공학과의 조용범 교수는 “텍트로닉스가 오실로스코프의 세계 표준임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라면서, "텍트로닉스는 기본 베이직 제품부터 고성능의 제품까지 항상 믿을 수 있는 신뢰성 및 뛰어난 성능을 통해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이제 텍트로닉스 TBS1000 시리즈를 통해 좀더 많은 시장을 이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