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를 처단할 희대의 퇴마사들이 온다! 퇴마 무협 액션 '진마사 사상복마' 내일 개봉!

악귀를 처단할 희대의 퇴마사들이 온다! 퇴마 무협 액션 '진마사 사상복마' 내일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2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세출의 퇴마사 VS 무소불위의 악귀
사이비 종교에 잠식된 나라를 구하기 위한 퇴마 무협 액션!

악귀에 잠식된 나라를 구하기 위한 퇴마사들의 퇴마 무협 액션 <진마사 사상복마>가 11월 24일(수) 바로 내일 개봉한다.

악귀의 출몰로 혼란에 빠진 나라를 구하기 위한 일생일대의 혈전을 그린 <진마사 사상복마>가 바로 내일 개봉한다. <진마사사상복마>는 사이비 종교 ‘왕생교’에 잠식된 조나라를 구하기 위해 퇴마사 ‘진마사’가 벌이는 퇴마 무협 액션.

퇴마사들의 특출한 능력으로 무소불위의 악귀를 처단하는 이야기를 그린 <진마사 사상복마>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와 더불어 화려한 액션 시퀀스를 선보여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시선을 압도하는 강렬한 CG와 강렬한 액션씬들은 영화의 방점을 찍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종정균, 주려남, 장아기 등 중국 대표 스타들의 출연은 영화의 힘을 더하며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영화 종반에 이르러 퇴마사 ‘진마사’ 일행이 완벽한 팀플레이로 악귀를 처단하는 스토리는 통쾌한 액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이다. 
 
불세출 퇴마사들의 통쾌한 퇴마 무협 액션 <진마사 사상복마>는 11월 24일(수) 바로 내일 개봉해 IP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시리즈ON, WAVVE, 구글플레이, 씨네폭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