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의 추적, 마침내 복수가 시작된다! '아이 엠 벤전스' 12/9 개봉 확정!

3년의 추적, 마침내 복수가 시작된다! '아이 엠 벤전스' 12/9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1.23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것을 잃은 남자의 핏빛 복수,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더 이상 잃을 것 없는 남자의 자비 없는 복수를 그린 하드보일드 복수 액션 <아이 엠 벤전스>가 오는 12월 9일 개봉을 확정, 보도스틸 14종과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눈앞에서 하나뿐인 아내와 딸을 잃은 남자의 자비 없는 복수와 숨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하드보일드 복수 액션 <아이 엠 벤전스>가 오는 12월 9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보도스틸 14종과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괴한의 습격으로 가족을 잃은 주인공 ‘해리’가 3년간의 긴 추적 끝에 무자비한 복수를 시작하며 펼쳐지는 핏빛 사투를 생생하게 담아내며 눈길을 끈다. 먼저, 총기를 든 채 중무장한 괴한들의 모습은 알 수 없는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끔찍한 사건으로 짐작할 수 없는 고통을 겪어낸 ‘해리’는 어둠 속에서 분노에 찬 눈빛으로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 부상으로 한 손에 붕대를 감은 채 온 몸이 피투성이가 된 그의 모습에서 복수를 위해 모든 것을 건 절박한 감정이 느껴지는 한편, 어딘가를 바라보며 총구를 겨눈 장면을 포착한 스틸은 과연 그의 시선 끝에 누가 있을지 호기심을 끌어 올린다. 여기에 예기치 못한 인물과의 얽히고설킨 에피소드를 예고, 과연 그들 사이에 어떤 비밀이 감춰져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보도스틸과 함께 최초 공개된 <아이 엠 벤전스>의 메인 예고편은 모든 것을 잃은 ‘해리’의 냉혹한 복수의 서막을 예고하며 단숨에 눈길을 끈다. 삶의 전부였던 아내와 딸이 정체불명의 괴한에 의해 처참히 살해당하고, 인생 포기 직전까지 간 ‘해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몰입감을 높인다. 뒤이어 ‘3년의 추적’이라는 카피가 등장, “놈들을 찾았어”라는 ‘해리’의 대사는 긴 시간동안 준비해 온 처절한 복수극을 기대케 하며 앞으로 펼쳐질 예측불허의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침내 괴한 무리 중 한 명을 찾아내고, 서늘한 표정으로 총을 든 해리의 거침없는 혈투와 숨막히는 맨몸 액션은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숨쉴 틈 없이 전개되는 하드보일드한 리얼 액션을 예고한다. 

여기에 ‘응징에는 자비가 없다’라는 카피와 함께 펼쳐지는 킬러들을 향한 광기 어린 칼부림과 긴박한 총격전은 한 명씩 되갚아 줄 처절한 복수극을 예감케 하며 보는 이들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받은 만큼 거침없이 되갚아 줄 한 남자의 처절한 복수극 <아이 엠 벤전스>는 오는 12월 9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