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명의 절친과 네 명의 낯선 이들이 펼치는 살인 게임 '로또 쉐어' 개봉

여섯 명의 절친과 네 명의 낯선 이들이 펼치는 살인 게임 '로또 쉐어' 개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액의 상금을 거머쥐기 위한 사투 속 피비린내 나는 반전이 거듭된다

매년 추억을 만들기 위해 다 같이 여행을 다니는 여섯 명의 절친들이 떠난 여행지에서 겪게 되는 잔인한 연쇄 살인을  다룬 <로또 쉐어>가 오는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로또 쉐어>는 여섯 명의 친구들과 네 명의 낯선 이방인이 어느 산장에서 거액의 상금이 걸린 로또 한장을 두고 살인 게임을 펼치는 잔혹 범죄 스릴러물이다.

뜻하지 않은 인생 최대의 행운이 찾아온 순간에 돌변하는 인간들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며 관객의 숨을 조이는 심리 스릴러 면모를 갖춘 <로또 쉐어>는 열 명의 인물들이 각기 뭔가를 감추고 있는 듯 비밀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극에 몰입도를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각 인물들의 심리 변화가 배우들의 열연 속 더욱 눈에 띄는데 이를 통해 과연 누가 로또를 손에 쥐게 될지, 이들 중 진짜 범인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탄탄한 스토리 전개와 디테일한 연출력은 극에 완벽도를 더한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로또 쉐어>는 단연 이번 11월 개봉작 중 최고 스릴러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한편,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로또 쉐어>의 메인 포스터는 로또 한장을 손에 넣으려는 듯한 여러 인물들의 손을 보여주는데, 화려한 반지를 끼고 있는 여성의 손부터 갸냘픈 누군가의 손, 힘으로 뺏으려는 듯한 강하고 거친 손길을 연상하게 하는 이의 손 등이 한데 얽히고설켜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6명의 동창 4명의 이방인 그리고...단 한장의 1등 당첨복권!”이라는 카피는 인생 대역전의 주인공이 과연 누가 될 지 궁금증을 자극하며 영화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취시킨다.

지금까지 만나본 적 없는 짜릿한 반전 범죄 스릴러이자 최신 트렌드에 걸맞는 폐쇄 공간 살인 게임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독점할 <로또 쉐어>는 11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