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엽, 60년대 모타운 사운드 담긴 소울풀한 싱글 ‘Look at the Sky’ 오늘(22일) 18시 발매

정엽, 60년대 모타운 사운드 담긴 소울풀한 싱글 ‘Look at the Sky’ 오늘(22일) 18시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22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엽, 희망차고 밝은 메시지 담은 가을 싱글 ‘Look at the Sky’ 오늘(22일) 18시 발매
브라운아이드소울

브라운아이드소울 정엽의 가을 감성이 담긴 싱글이 공개된다.

정엽은 세 번째 싱글 에디션 ‘Look at the Sky’를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다.

앞서 봄을 담은 ‘Waltz For You’, 여름을 달린 ‘DRIVE(Feat. Leellamarz)’에 이어 오늘(22일) 공개되는 정엽의 계절 에디션 세 번째 싱글 ‘Look at the Sky’는 60년대 모타운 사운드 기반의 소울 그루브가 돋보이며, 이전에 발표한 싱글에 비해 경쾌한 비트와 한층 더 소울풀한 정엽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곡이다.

가사에는 청량하고 맑은 가을 하늘을 바라보며 스스로를 위로하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그동안 정엽이 들려준 차갑고 쓸쓸한 가을 감성이 아닌 따스한 감성이 깃든 노랫말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발매 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정엽이 밴드 구성원들과 함께 ‘잼 세션(Jam Session)’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정엽은 밴드 세션의 연주에 맞춰 즉흥적으로 유려한 스캣을 구사해 세 번째 싱글 에디션으로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정엽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Part.2 ‘안아줄게요’의 가창자로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특히 독보적인 감성이 깃든 보컬을 통해 극 중 캐릭터들이 갖고 있는 외로움과 아픔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는 평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