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KBS '오늘 무해' 서울댕댕이 요지X죽도댕댕이 백설이 귀욤뽀짝 첫 만남!

KBS '오늘 무해' 서울댕댕이 요지X죽도댕댕이 백설이 귀욤뽀짝 첫 만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21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오늘 무해’ ‘공효진 껌딱지’ 요지, 자유로운 영혼 백설이 등장에 반응은?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사진 제공 :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가 귀염뽀짝한 첫 만남을 가진다.

오늘(21일) 방송되는 KBS2 환경 예능 ‘오늘부터 무해하게’(연출 구민정)(이하. ‘오늘 무해’) 2회에서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의 죽도 첫날이 그려진다. 특히 세 사람이 죽도 입성 첫 미션으로 탄소 배출없이 집 짓기에 나섰다고 해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 가운데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의 첫 만남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스틸에는 첫 만남부터 서로에게 호기심을 보이는 두 댕댕이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한 모습만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이 배가된 이들의 댕댕케미가 보는 이의 힐링세포를 절로 자극시킨다.

백설이는 죽도에서 나고 자란 댕댕이로 자전거와 튼튼한 두 다리가 유일한 교통수단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를 자유자재로 돌아다니는 자유로운 영혼. 반면 요지는 공효진 껌딱지로 죽도에 와서 처음으로 목줄 없이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상황에 그 어느 때보다 들뜬 상태.

이날 공효진, 전혜진은 베이스캠프를 방문한 백설이의 깜짝 등장에 함박웃음을 지었고, 두 사람은 “너무 귀엽다”를 남발하며 온 몸으로 귀염포스를 발산하는 백설이에게 어쩔 줄 몰라 했다. 이후 공효진은 요지에게 “친구 왔어”라며 즉석에서 두 댕댕이의 만남을 주선, 현장에 있던 모두를 미소짓게 만들었다는 후문. 과연 서울에서 나고 자란 요지가 자유로운 영혼 백설이에게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나아가 두 댕댕이가 어떤 우정을 만들어갈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이처럼 공효진, 전혜진은 물론 시청자들의 힐링 유발을 예고한 서울댕댕이 요지와 죽도댕댕이 백설이의 첫 만남은 오늘(21일) 방송되는 ‘오늘 무해’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2 ‘오늘부터 무해하게’는 공효진, 이천희, 전혜진이 에너지 자립섬 죽도에서 일주일 동안 펼치는 탄소제로 생활 도전기. ‘오늘 무해’ 2회는 오늘(21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