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하더 데이 폴' 오늘부터 일부 극장 개봉! 지금껏 본 적 없던 짜릿한 서부영화, 보도 스틸 공개

'더 하더 데이 폴' 오늘부터 일부 극장 개봉! 지금껏 본 적 없던 짜릿한 서부영화, 보도 스틸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부영화는 올드하다는 편견을 버려라"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더 하더 데이 폴>이 오늘 일부 극장 개봉과 함께 작품을 더욱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서부 영화 <더 하더 데이 폴>이 오늘 극장에서 개봉한다. <더 하더 데이 폴>은 숙적 루푸스 벅이 출소한 사실을 알게 된 서부의 무법자 냇 러브가 미뤄뒀던 복수를 마무리하기 위해 흩어졌던 팀을 모아 그의 뒤를 추격하며 벌어지는 활극을 그린 서부영화다.

공개된 스틸은 평생의 숙적 냇 러브(조너선 메이저스) 갱단과 루푸스 벅(이드리스 엘바) 갱단이 황야를 배경으로 펼치는 대결을 담았다. 어린 시절 무법자들로 인해 부모님을 잃고, 그들에게 자비 없는 복수를 펼치던 냇 러브는 주모자 루푸스 벅이 풀려나자 곧장 그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터프한 옛 연인 메리(자시 베츠), 성질 나쁜 빌 피켓(에디 가세기)과 빠른 총잡이 짐 벡워스(RJ 사일러) 그리고 어제의 적에서 오늘의 아군으로 돌아선 미지의 인물 등이 다시 시작된 냇 러브의 복수에 동참한다. 하지만 루푸스 벅 또한 위험천만한 트루디 스미스(레지나 킹), 체로키 빌(러키스 스탠필드) 등 패배 따윈 모르는 무시무시한 강자들과 그에 맞서 결전의 날을 준비한다.

<더 하더 데이 폴>은 [러브크래프트 컨트리]의 조너선 메이저스, <데드풀 2>의 자시 베츠, <Da 5 블러드>의 델로이 린도, <겟 아웃>의 러키스 스탠필드, [24시], [아메리칸 크라임]의 레지나 킹, <토르>,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이드리스 엘바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전에 없던 새롭고 짜릿한 서부 활극을 선보인다. <더 하더 데이 폴>에 가장 주목할 만한 지점은 백인 카우보이들이 주도하던 서부극에 흑인 무법자들이 등장했다는 사실이며, 놀랍게도 실존 인물들의 이야기라는 점이다. 어릴 때부터 서부 영화에 흠뻑 빠져있던 제임스 새뮤얼 감독이 실존했던 흑인 무법자들을 한 자리에 모아 감각적인 영상과 군더더기 없는 매끄러운 이야기 전개를 선보인다. 또한 전설적인 뮤지션 제이 Z와의 절묘한 콜라보로 탄생한 OST ! 이야기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 예정이다.

실존했던 흑인 무법자들의 복수극을 다룬 신선한 서부영화 <더 하더 데이 폴>은 오늘부터 일부 극장에서 개봉되며, 넷플릭스 공개는 오는 11월 3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