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역대급 호스트 '옥주현' 신들린 활약 담긴 7회 비하인드 공개!

'SNL 코리아' 역대급 호스트 '옥주현' 신들린 활약 담긴 7회 비하인드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19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보다 더 완벽할 순 없다! 호스트 ‘옥주현’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제작 에이스토리)가 지난 10월 16일(토) 호스트 옥주현과 함께한 7회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매주 토요일 밤 뜨거운 열기로 시청자들을 찾아가고 있는 <SNL 코리아>가 호스트 옥주현과 함께한 7회 유쾌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긴 비하인드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옥주현은 연기력, 가창력, 무대 장악력까지 삼박자를 완벽하게 갖춘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다운 초특급 능력치를 보여주며 시청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프닝부터 온라인을 핫하게 달궜던 과거 사진의 진실을 밝히며 특유의 유쾌한 매력으로 좌중을 사로잡은 옥주현은 코너 ‘레전드 오브 K-POP 핑클편’에서 SNL 크루표 핑클을 가르치는 보컬 및 안무 선생님으로 등장, 각 멤버의 미래를 향한 현실 조언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크루 이수지의 다이어트를 위해 혹독한 트레이너 ‘옥댄버’로 변신한 ‘옥댄버의 밀착 PT’ 코너에서는 <레베카> 속 레전드 넘버 ‘레베카 ACT 2’를 개사하여 부르며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며 분위기를 한층 달구었다. AI 순경 ‘옥티머스’로 분한 ‘AI 경찰 옥티머스’ 코너에서는 음악을 활용한 뮤지컬 테라피 모드 등 신박한 방법으로 각종 민원을 해결하며 신개념 AI 스타일을 탄생시키며 ‘기가후니’ 정상훈의 ! 탄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인싸가 되기 위한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담은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에서는 정상훈, 김민교, 권혁수, 김민수와 함께 <오징어 게임>의 게임을 체험하는 집순이 고양이 집사로 출연해 코믹 콩트 연기까지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이에 시청자들은 “와 콩트인데도 멋있어… 옥댄버 사랑해요”(유튜브_홍**), “진짜 멋있는 배우. 무대에서만 보던 댄버스 캐릭터를 콩트에서 보니까 신선하네요ㅋㅋㅋ”(유튜브_케*), “뮤지컬 넘버 잘 섞으면서 재미나네요”(네이버_윌***), “국가대표 뮤지컬 배우 옥주현. AI연기도 잘하네 대박ㅋㅋㅋ 못하는 게 뭐냐 진심”(유튜브_옥***), “와 딱 첫마디 뱉는데 발성 딕션 미쳤고 톤 미쳤어ㅠㅠ 탑은 다르구나 정말”(유튜브_모***) 등 뜨거운 극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SNL 코리아>만의 알찬 재미가 가득한 코너들 또한 고품격 웃음을 배송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위켄드 업데이트’ 코너에서 <오징어 게임>의 ‘오일남’으로 분한 정혁, 성장형 ‘인턴 기자’ 주현영 등은 각각 기자 권혁수, 앵커 안영미와의 숨 막히는 티키타카로 무아지경의 웃음을 선사했다. 현실 밀착 직장인 캐릭터를 연기한 정이랑, 차청화, 주현영이 이끈 코너 ‘그린라이트’ 또한 코믹한 연기와 찰떡 같은 케미로 시청자들을 초토화시키며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냈다.

이처럼 매주 로켓급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