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탄' 12월 개봉 확정!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

'티탄' 12월 개봉 확정!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과 귀를 현혹하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음악!

칸영화제 역사상 가장 센세이셔널한 수상으로 손꼽히는 2021년 황금종려 수상작 <티탄>이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올해의 가장 센세이셔널한 화제작 <티탄>이 12월 개봉 확정과 함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티탄>은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뇌에 티타늄을 심고 살아가던 여성이 기이한 욕망에 사로잡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다 10년 전 실종된 아들을 찾던 슬픈 아버지와 조우하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괴물 같은 걸작. 연출을 맡은 쥘리아 뒤쿠르노 감독은 채식주의자인 주인공이 식인 욕망을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파격적인 장편 데뷔작 <로우>로 2016년 칸영화제 국제비평가협회상을 수상한데! 이어, 불과 두 번째 장편 <티탄>으로 칸영화제 최고 영예인 황금종려상을 거머쥐며 전 세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여기에 프랑스의 대체불가 연기파 배우 벵상 랭동과 강렬한 비주얼과 반항적인 눈빛이 인상적인 신예 아가트 루셀이 파격적인 열연을 펼쳤다.

이번에 공개된 <티탄>의 메인 예고편은 눈과 귀를 매혹시키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음악으로 단번에 시선을 잡아 끈다. 또한 사고로 인해 머리에 티타늄을 심게 된 어린 ‘알렉시아’의 모습부터 성인이 된 후 잔혹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과정, 이를 계기로 실종된 아들을 찾고 있던 한 아버지와 만나게 되는 장면들과 함께 ‘나는 나쁘게 태어났다’라는 도발적인 카피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예고편에서 엿볼 수 있는 흥미로운 설정과 어떤 방향으! 로 흐를 지 예측할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흥미진진한 전개는 기존에 본 적 없는 미친 걸작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GORGEOUS”(The Playlist), “CINEMATIC”(The Hollywood Reporter), “MADNESS”(IndieWire), “SHOCK”(Variety), “BEAUTIFUL”(BBC) 등 감탄과 찬사로 가득한 강렬한 유력 언론의 리뷰들은 탄탄한 작품성과 유니크한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을 새로운 걸작의 탄생을 예고한다.

감각적인 비주얼 쇼크를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올해의 기대작 <티탄>은 오는 12월 국내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