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IS: 하와이', ‘팀워크의 NEXT LEVEL’ 예고편 공개! 역대급 스케일에 시선 집중!

'NCIS: 하와이', ‘팀워크의 NEXT LEVEL’ 예고편 공개! 역대급 스케일에 시선 집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14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능력치 만렙 팀원들이 선사할 역대급 스케일 액션!

LG유플러스의 IPTV 'U+tv'와 모바일 서비스 'U+모바일tv'를 통해 오는 10월 15일 공개되는 전미 시청률 1위 시리즈 <NCIS>의 새로운 시즌 <NCIS: 하와이>가 ‘팀워크의 NEXT LEVEL’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전미 시청 1위 시리즈 <NCIS>의 새 시즌 <NCIS: 하와이>는 광활한 하와이의 자연을 배경으로 해군범죄특수팀(NCIS)의 새로운 리더 ‘제인 테넌트’와 팀원들이 역대급 활약을 펼치는 내용의 드라마다.

무려 18년 동안 전세계 1,500만 명 이상의 사랑을 받아온 전미 시청 1위 프로그램 <NCIS>가 10월 15일 새 시즌 <NCIS: 하와이> 공개를 앞두고 ‘팀워크의 NEXT LEVEL’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시리즈 사상 첫 여성 리더 ‘제인 테넌트’를 비롯 해군범죄특수팀(NCIS)의 완벽한 시너지를 담아내 흥미를 자극한다. 먼저 하와이의 해변가에 무서운 속도로 추락한 전투기가 강렬한 굉음과 함께 폭발하는 장면은 <NCIS: 하와이>가 선사할 역대급 스케일의 액션을 예고한다. 연기가 자욱한 사건 현장을 찾은 NCIS의 책임자 ‘제인 테넌트’는 등장만으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불가능을 모르는 능력자 NCIS 팀원들이 등장해 다채로운 개성의 캐릭터들이 선사할 풍성한 케미와 활약을 기대케 한! 다. 마지막으로 ‘액션과 범죄수사의 강력한 만남’이란 카피가 더해져 <NCIS: 하와이>에서 펼쳐질 다이나믹한 에피소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NCIS 팀원들이 이뤄낼 갓벽한 시너지와 시리즈 사상 가장 스펙터클한 액션씬을 엿볼 수 있는 예고편을 공개한 <NCIS: 하와이>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NCIS: 하와이>와 <FBI: 인터내셔널>은 10월 15일, <CSI: 베가스>는 오는 10월 22일, 더욱 풍성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미드의 본좌 <CSI>, <NCIS>, <FBI>의 신작 130여 편을 비롯해, 총 1,400편 이상의 에피소드는 오직 LG유플러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