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성시경X이유리, 19년 만에 재회! ‘넌 감동이었어’ 뮤직비디오 키스 신 비하인드 공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성시경X이유리, 19년 만에 재회! ‘넌 감동이었어’ 뮤직비디오 키스 신 비하인드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1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과 함께 시즌2’ 이유리, 데뷔 1년 차에 성시경과의 인연 회상! “말 한마디 없었다”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이유리가 19년 전 성시경과의 키스 신 비화를 고백한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진선미)에서는 팔색조 배우 이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엉뚱발랄한 매력을 펼치며 현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우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이날 ‘신과 함께 시즌2’의 11회 게스트로 출연한 배우 이유리는 MC 성시경과의 인연을 밝혔다. 19년 전 성시경의 ‘넌 감동이었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키스 신 촬영을 했던 것. 이를 들은 MC진은 깜짝 놀랐고, 특히 성시경은 민망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당시 데뷔 1년 차 신인이었던 이유리는 “성시경 씨는 그때 톱스타였다”면서 비행기에서 말 한마디 없이 주무시더라. 술을 좀 드셨던 것 같았다”고 전했다. 이에 성시경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고.

올해 데뷔 21년 차가 된 이유리에 이용진은 “아역으로 시작하신 거예요?”라며 이유리의 동안 외모에 놀라움을 표했다. 성시경이 이유리와 동갑인 사실을 밝히자 이용진은 “전혀 동갑으로 안 보인다”고 너스레를 놓아 성시경을 당황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이유리는 “이것저것 많이 하는 편이다. 우슈까지 배웠다”면서 이색 취미도 공개했다. 상상치 못한 취미에 모두가 깜짝 놀란 가운데, 이유리는 직접 우슈 시범을 선보였다. 이유리의 수준급(?) 우슈 실력에 4MC의 웃음이 폭발했다고 해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이유리의 넘치는 팔색조 매력은 오는 15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