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찐 밀키트 황제 강재준이 왔다! 근육 멧돼지(?)의 날렵한 백 텀블링 묘기로 기선 제압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찐 밀키트 황제 강재준이 왔다! 근육 멧돼지(?)의 날렵한 백 텀블링 묘기로 기선 제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0.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짜 밀키트 연구소’ 치팅 데이 음식! 밀키트 오너 강재준 X 예리한 입맛 우주소녀 다영 등장!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 제공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에 진짜 밀키트의 황제 개그맨 강재준이 특별 연구원으로 등장한다. 자칭 ‘개그계 근육 멧돼지’ 강재준이 날렵한 백 텀블링 묘기로 연구원들을 기선 제압한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오는 7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원승연 연출)에서는 개그맨 강재준과 우주소녀 다영이 특별 연구원으로 함께한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이번 주 ‘위대한 집쿡 연구소’의 ‘가짜 밀키트 연구소’에서는 ‘치팅 데이를 위한 음식’을 주제로 특별 연구원으로 출격한 ‘개그계 근육 멧돼지’ 강재준과 우주소녀 다영이 가짜 밀키트 찾기에 나선다.

운동과 먹방을 섭렵한 강재준은 등장과 함께 날렵한 백 텀블링 묘기를 선보이며 연구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는 “저를 너무 늦게 섭외하신 거예요”라며 실제로 식당과 밀키트 사업을 펼쳤던 경력을 뽐냈다. 이어 강재준은 “못 맞히면 출연료 일부(?)를 반납하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이특 소장은 묘수를 발휘, 강재준을 가장 잘 아는 개그우먼 이은형을 깜짝 섭외했다. 이특이 이은형과 통화를 통해 그에 대한 고급 정보들을 입수한 것. 예상치 못한 아내의 등판에 놀란 강재준은 “오늘 부부싸움을 할 예정”이라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진짜 밀키트 전문가인 강재준은 먹신 김준현은 물론 제주 요식업계의 딸(?) 다영과 불꽃 튀는 의견 대립을 펼쳤다고 해 과연 ‘가짜 밀키트’를 찾은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은다.    

찐 ‘밀키트 전문가’ 강재준의 활약은 오는 7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