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 출시

인스턴트 브랜드,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0.05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새겨 주방에 활기 선사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화이트)

글로벌 주방용품 브랜드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로벌 소형 가전 브랜드 인스턴트 브랜드(Instant Brands)가 디즈니 인기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담아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Instant Pot Duo Mickey Mouse Edition)’을 선보인다.

새롭게 출시하는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미국 No.1 오리지널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에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키 마우스 캐릭터를 새겨 주방에 활기를 선사한다. 특히 제품을 구매할 때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국내에서는 최초로 인스턴트팟 본체에 캐릭터 디자인을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화이트와 레드 두 가지 포인트 컬러로 출시해 취향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인스턴트팟의 유용한 기능과 편리함까지 그대로 간직한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압력 요리 △찜△볶음 △밥 △보온 △슬로우쿠커 △요거트 등 7가지 기능을 바탕으로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전면부에 스마트 패널이 있어 손쉬운 원터치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으며, 지속해서 불 앞에서 요리를 확인할 필요 없이 버튼만으로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과열 방지 기능과 안전 뚜껑을 포함해 총 10가지 안전 기능이 탑재돼 더욱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재질 내솥으로 건강한 요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외에도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고압을 이용해 기존 요리 시간보다 최대 70% 빠르게 조리할 수 있고,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해 집에서도 다양하고 건강한 한 끼를 차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상무는 “주방의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는 인스턴트팟을 더 많은 소비자가 접할 수 있도록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미키 마우스 캐릭터와의 만남을 꾀했다”며 “실용적인 기능뿐 아니라 사랑스러운 디자인까지 갖춘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으로 요리하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동시에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되는 인스턴트팟 듀오 미키 마우스 에디션은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