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안랩, 통합 보안전략 콘퍼런스 ‘안랩 ISF 2021’ 개최

안랩, 통합 보안전략 콘퍼런스 ‘안랩 ISF 2021’ 개최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9.2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보안 위협 동향을 비롯해 안전한 클라우드 조성방안, OT 보안, 인공지능(AI)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전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다양한 주제를 발표할 예정
안랩 ISF 2021 로고

안랩(대표 강석균)이 10월 20일 최신 보안 동향과 보안전략을 소개하는 통합 보안전략 콘퍼런스 ‘안랩 ISF 2021(AhnLab ISF 2021)’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안랩은 이번 행사에서 최신 보안 위협 동향을 비롯해 안전한 클라우드 조성방안, OT 보안, 인공지능(AI)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전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다양한 주제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안랩 ISF 2021에서는 안랩 강석균 대표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글로벌 리서치 기관인 가트너(Gartner)의 애널리스트 ‘존 아마토(Jon Amato)’가 ‘랜섬웨어 대응을 위한 보안 아키텍처 구성 방안(Preparing for the Inevitable: Building Your Ransomware Defense Structure)’을 주제로 키노트 발표를 진행한다.

이어지는 발표 세션에서 안랩은 △보안 위협을 바라보는 다양한 관점 △클라우드 설정 보안의 기초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준비사항 및 관리 방안 △클라우드 AI 플랫폼 기반의 ‘안랩 인텔리전스 확대(AI-X)’ 과정 △OT/ICS 사이버 보안 위협에 대한 통합 대응 전략 △디지털 보안 생태계와 안랩의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안랩 고객사뿐만 아니라 안랩이 제시하는 보안 동향과 전략에 관심 있는 기업·기관과 개인이라면 누구든 신청할 수 있다. 행사 등록과 행사에 대한 세부 사항 확인은 안랩 ISF 2021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랩 강석균 대표는 “안랩 ISF는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함께 살아가는 사회에 기여한다는 기업 미션에 맞춰 안랩의 보안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올해 행사에서는 최신 위협 동향과 클라우드·AI·OT 보안 최신 트렌드, 안랩의 기술 로드맵과 오픈 이노베이션 생태계를 소개하고 스마트한 디지털 전환을 위한 인텔리전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공유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