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2022년 어린이날 개장 공식 발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2022년 어린이날 개장 공식 발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28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 판매 소식도 함께 알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2022년 5월 5일 그랜드 오픈 소식 및 티켓 판매 개시를 공식 발표했다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로 춘천에 개장을 준비 중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가 2022년 5월 5일 그랜드 오픈 계획과 함께 한정판 연간 이용권 판매 소식을 공식적으로 28일 밝혔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9월 28일 온라인 기자 간담회를 열고 2022년 어린이날에 맞춘 개장 일정을 발표하는 한편,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First to Play Pass)’ 판매 소식을 알렸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가장 먼저, 설레는 첫 만남’이라는 슬로건 하에 레고랜드 개장을 기념해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연간 이용권이다. 구매 시 공식 개장 전 가오픈 기간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혜택이 있다.

특히 온라인으로만 발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일반 연간 이용권과 달리, 해당 이용권은 실물 카드 형태로 발급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오픈을 기다려온 어린이 팬과 그 가족들에게 특별한 기념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정판 연간 이용권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9월 30일부터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단, 9월 28일 밤 12시까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할 경우 공식 티켓 판매일 하루 전인 9월 29일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이후 일반 연간 이용권 3종(실버, 골드, 플래티넘 등)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퍼스트 투 플레이 패스는 이 날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전속 어린이 기자단 ‘키즈 리포터(Kid Reporters)’에게 가장 먼저 수여됐다. 7세에서 13세 사이 어린이로 구성된 키즈 리포터는 올 초 선발돼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오픈할 때까지의 특별한 순간들을 직접 취재해 이를 흥미로운 콘텐츠로 제작하는 등 홍보대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외에도 이 날 기자 간담회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를 구성하는 7개의 레고 테마 구역(△브릭토피아 △브릭 스트리트 △레고® 시티 △레고® 닌자고 월드 △해적의 바다 △레고® 캐슬 △미니랜드 등)을 비롯해 각 구역에 들어서는 주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소개됐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김영필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많은 분이 궁금해했던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의 공식 개장 일정과 티켓 판매 계획에 대해 직접 알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전 세계에서 10번째로 선보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주요 고객층인 만 2세에서 12세 사이의 어린이들은 물론 레고를 사랑하는 어른들까지 온 가족의 동심을 일깨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약 40여 개 이상의 놀이기구와 어트랙션, 쇼를 비롯해 154개의 객실을 갖춘 ‘레고랜드® 호텔(LEGOALND® Hotel)’도 고객들에게 진정한 레고 경험을 선사하며 국내 대표적인 가족 여행지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이 펼쳐진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에 조성되는 첫 레고랜드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 가운데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준공 마무리 단계인 레고랜드 테마파크를 비롯해 올 2월부터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레고랜드 호텔(LEGOLAND® Hotel) 모두 내년에 완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