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기’ OST Part.4 에일리 ‘너의 눈물이 나의 눈을 적실 때’ 27일 오후 6시 음원 출시!

‘홍천기’ OST Part.4 에일리 ‘너의 눈물이 나의 눈을 적실 때’ 27일 오후 6시 음원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2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S ‘홍천기’
SBS ‘홍천기’
사진제공 : SBS ‘홍천기’

가수 에일리가 ‘홍천기’ OST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엑소(EXO) 백현-마마무 솔라-양다일의 화려한 아티스트 라인업 속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의 네번째 OST를 이을 가창 주자로 에일리가 발탁됐다. 에일리는 ‘너의 눈물이 나의 눈을 적실 때’라는 곡으로 리스너들에게 귀호강을 선물할 예정이다. 

‘홍천기’ OST Part.4 ‘너의 눈물이 나의 눈을 적실 때’는 이미 방송에 삽입되어 수많은 시청자들의 출시 문의가 쇄도했던 곡이다. 쓸쓸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이번 노래는 이루어질 듯 말 듯한 애틋한 사랑의 감정이 표현됐으며, 에일리의 감성적이면서도 절제된 보컬이 곡의 흐름을 잘 이끌어줬다. 

전체 프로듀싱에는 ‘별에서 온 그대’, ‘낭만 닥터 김사부’, ‘결혼작사 이혼작곡 2’ 등의 음악을 맡았던 드라마 음악계 거장, 전창엽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여기에 작곡가 최병창과 김현준이 힘을 더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주연 배우들의 완벽한 연기 호흡, 아름다운 영상미,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동 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로, 두 인연의 운명적 로맨스로 재미를 더해가며 안방극장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한편, SBS ‘홍천기’ OST Part.4, 에일리 ‘너의 눈물이 나의 눈을 적실 때’는 9월 27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