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HOT ISSUE), 신곡 ‘ICONS’ 첫 MV 티저 공개! 7人 7色 다채로운 매력으로 기대감 ‘UP’

핫이슈 (HOT ISSUE), 신곡 ‘ICONS’ 첫 MV 티저 공개! 7人 7色 다채로운 매력으로 기대감 ‘UP’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27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핫이슈, ‘ICONS’ 티저 영상 오픈! 힙+걸크러시 매력 폭발
S2엔터테인먼트
사진 : S2엔터테인먼트

7인조 신인 걸그룹 핫이슈 (HOT ISSUE)의 신곡 ‘ICONS’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핫이슈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뽐내며 시선을 모았다. 트럭을 배경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스웨그를 발산하는 다인을 시작으로 총을 들고 와일드한 무드를 뽐낸 나현, 시크함과 카리스마의 정석을 보여준 메이나, 자신감 넘치는 미소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형신, 자신만의 독특한 무드의 다나와 예원, 예빈까지 멤버들 각각의 컬러가 돋보였다. 또한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철조물 위에서 다인을 중심으로 핫이슈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당당함과 자신감을 표현하며 걸크러시 매력을 폭발시켰다.

특히 다양한 공간에서 핫이슈 멤버들의 개성을 감각적으로 그린 영상미와 함께 매력적인 플루트 사운드를 중심으로 차분하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비트가 핫이슈만의 개성 넘치는 음악적 색을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핫이슈의 ‘ICONS’는 핫이슈의 음악적 테마인 당당함과 솔직함을 한층 더 강하게 녹여낸 곡으로 데뷔곡 ‘그라타타 (GRATATA)’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과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데뷔 활동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컬러와 퍼포먼스로 케이팝 기대주로 떠올랐던 핫이슈가 신곡 ‘ICONS’로 독보적인 음악 색과 존재감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핫이슈의 새 앨범 ‘ICON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