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침공한 외계인과의 바닷속 한판 승부! '스페이스 독 3: 트로피컬 어드벤처' 10/14 개봉 확정!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과의 바닷속 한판 승부! '스페이스 독 3: 트로피컬 어드벤처' 10/14 개봉 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2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션, 위기에 빠진 바다를 지켜라! 
물을 뺏기 위한 우주 최강 히어로들의 바다 속 한판승부가 펼쳐진다!

우주에 이어 눈부신 바다를 접수한 최강 히어로, ‘우주견’ 콤비가 선사하는 스페이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독 3: 트로피컬 어드벤처>가 10월 14일로 개봉을 확정,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세계 최초 우주 비행견 ‘머피’와 ‘마크’가 카리브해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바다 소용돌이를 막기 위해 지구로 출동하며 펼쳐지는 신비한 모험을 그린 스페이스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독 3: 트로피컬 어드벤처>가 10월 14일 개봉을 확정, 우주와 바다의 신비로움을 담아내며 초특급 스페이스 어드벤처를 예고하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비로운 우주에서 위험천만한 임무를 수행하는 세계 최초 우주 비행견 콤비 ‘마크’와 ‘머피’의 야심찬 등장으로 시작하며 시선을 끈다. 카리브 해안에서 발생한 이상 현상을 조사하기 위해 지구로 출동한 ‘마크’와 ‘머피’가 마주한 어마어마한 소용돌이의 모습은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어 등장한 ‘우주 최강 히어로의 바다 지키기 대작전’이라는 카피는 자꾸만 말라가는 물의 행방과 드넓은 바다에서 발생하게 될 예측불가한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듬직한 물개 ‘조나스’, 의리파 생쥐 ‘레니’와 우아한 자태의 ‘마리아’까지, 개성파 캐릭터들이 모두 뭉쳐 모험을 떠나며 시작되는 특별한 스토리를 예감케 하는 한편, ‘지구를 침공한 외계인과의 바닷속 한판 승부’라는 카피는 정체 불명의 외계인과 만나며 반전되는 이야기와 어우러지며 바닷속에 숨겨진 비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황홀한 영상미와 바다와 우주를 넘나드는 역대급 스토리로 거대한 상상력을 불어넣는 <스페이스 독 3: 트로피컬 어드벤처>는 독특한 캐릭터들이 선사하는 깨알 재미와 함께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교훈까지 펼쳐낼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특별한 동물 친구들부터 외계인까지 다채로운 생물들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페이스 어드벤처 <스페이스 독 3: 트로피컬 어드벤처>는 10월 14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