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해장국 ASMR 먹방! “나가면서 계산할 것 같아” 방송도 잊게 만든 밀키트의 정체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 해장국 ASMR 먹방! “나가면서 계산할 것 같아” 방송도 잊게 만든 밀키트의 정체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짜 밀키트 연구소’ 강호동X김준현X데프콘X히밥의 4인 4색 ‘국밥 유형’은?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사진 제공 :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 강호동의 해장국 ASMR 먹방 현장이 공개됐다. 신선하고 얼큰한 양선지해장국 맛에 홀릭한 강호동은 뚝배기와 초 밀착해 먹방에 집중, 이를 본 김준현은 강호동이 나가면서 계산을 할 것 같다고까지 이야기해 폭소를 유발한다.

오늘(23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방송되는 ‘위대한 집쿡 연구소’(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원승연 연출)의 강호동이 해장국 ASMR 먹방을 펼친 모습이 담긴 5회 선공개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 공식 채널과 채널S의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는 코로나 시대,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오늘 뭐 먹지?’라는 고민이 깊어진 가운데 연예계 최고의 요리 장인 강호동, 김준현, 이특이 실제 판매되는 다양한 ‘밀키트’에 대해 알아보고, ‘결정적인 한 방’ 레시피로 세상 어디에도 없던 특별한 요리를 탄생시키는 쿡 버라이어티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 속에는 ‘해장음식’을 주제로 진행된 ‘가짜 밀키트 연구소’의 ‘가짜 밀키트’ 후보 중 하나인 양선지해장국 시식 현장이 담겨 있다. 매일 마장동에서 공수해오는 선지로 신선함과 얼큰한 국물이 일품인 양선지해장국 맛에 멤버들 모두가 감탄을 쏟아낸 상황. 

국물 한입에 요란하게 포효하는 데프콘, 푸짐한 건더기부터 공략하는 히밥, 뜨거운 국물에 밥을 말아 먹는 김준현, 해장국과 밥을 한입 가득 넣으며 한 쌈 국밥을 선보인 강호동까지 4인 4색의 시식 타임이 보는 이들의 군침을 유발한다.

데프콘은 “여기 국물이 대박인데?”라며 놀라워했고, 히밥은 “이걸 먹기 위해서라도 술을 마실 것 같아요”라며 “진짜 밀키트면 10개 미리 사 놓으려고요”라고 극찬했다. 

모두가 감탄을 쏟아내고 있을 때, 조용히 뚝배기에만 집중하며 식사(?)를 하는 멤버가 있었는데, 그 주인공은 바로 강호동이었다. 강호동은 홀로 다른 방송을 찍고 있는 듯 뚝배기에 초 밀착해 ASMR 먹방을 펼쳤다. 

이를 지켜보던 김준현은 “나가면서 계산할 것 같거든요”라며 스튜디오를 맛집으로 만드는 즉석 상황극을 선보여 폭소를 유발한다. 

베테랑 MC 강호동도 방송을 잊게 만든 양선지해장국은 어떤 맛일지 오늘(23일) 목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채널S ‘위대한 집쿡 연구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