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 온 가족이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온라인 가족 예술 축제 ‘신기루 놀이터 뚝딱’ 개최

추석 특집 온 가족이 집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온라인 가족 예술 축제 ‘신기루 놀이터 뚝딱’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9.1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번째 생일날 도깨비 방망이를 잃어버린 깨비와 깨비를 도와 방망이를 찾으러 떠나는 석우의 모험을 담은 가족극
신기루 놀이터 포스터

올 추석, 극단 하땅세의 대표 가족극 ‘깨비가 잃어버린 도깨비 방망이’가 축제 프로그램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강남문화재단과 극단 하땅세는 공연장상주단체지원사업-공공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온 가족이 집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가족예술축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깨비가 잃어버린 도깨비 방망이’는 2017 공연예술창작산실 선정작으로, 100번째 생일날 도깨비 방망이를 잃어버린 깨비와 깨비를 도와 방망이를 찾으러 떠나는 석우의 모험을 담은 가족극이다.

기존의 대면 공연이 비대면 콘텐츠로 전환되면서 공연은 압축됐고, 공연과 연계된 2개의 체험 프로그램이 추가됐다. ‘도깨비 방망이 만들기’, ‘쥐 달리기’ 등 공연과 직접적으로 연계된 2개의 체험 프로그램은 집에 있는 간단한 재료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극단 하땅세는 추석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신기루 놀이터 ‘뚝딱’)가 코로나로 인해 문화예술을 직접 경험하기 힘들어진 시민에게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진정한 예술의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그램은 9월 18일부터 26일까지 강남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YouTube), 네이버TV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