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의 아이콘’ iKON(아이콘), ‘수박 맛→마라 맛’ 된 꼬리잡기 추격전! 대반전극 예고! 기대 만발!

‘취향의 아이콘’ iKON(아이콘), ‘수박 맛→마라 맛’ 된 꼬리잡기 추격전! 대반전극 예고! 기대 만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9.1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의 아이콘’ 아이콘, 고즈넉한 한옥마을서 펼치는 예측 불허 꼬리잡기 추격전!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사진제공 :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iKON(아이콘)의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꼬리잡기 추격전이 펼쳐진다.

오늘(10일) 오전 11시에 공개되는 wavve(웨이브)의 오리지널 웹 예능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 (제작 SM C&C STUDIO-wavve(웨이브), 연출 김헌주)에서는 수박 맛으로 시작해서 마라 맛으로 변해버린 아이콘의 숨 막히는 추격 현장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아이콘 멤버들의 2박 3일간 강릉 여행 기록을 담은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10여 년간 함께 살아 온 멤버들이 서로에 대해서 얼마나 잘 알고 있는지 알아보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여행 둘째 날, 고즈넉한 분위기의 한옥마을에 도착한 아이콘은 안대를 쓴 채로 어디론가 끌려(?)갔다. 송윤형은 곧바로 “분명히 추격전일 거에요”라고 완벽히 유추하며 이날의 대활약을 예고했다.

예상치 못한 꼬리잡기 미션에 휩싸인 아이콘 멤버들은 두뇌를 풀가동시켜 각자만의 전략을 구사했다. 진실과 거짓이 난무하는 예측 불허의 추격전이 펼쳐지는 가운데, 송윤형은 “여러분 머리를 써야 돼요”라면서 교묘한 트릭을 구상해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송윤형은 화려한 언변이 가미된 ‘3단 현혹 스킬’로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에 바비는 “이건 아니지!”라고 포효하며 믿기지 않는 상황을 부정했다는 후문이어서 웃음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막내 정찬우는 시종일관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치열하게 추격전을 벌이고 있는 멤버들을 바라보며 “형들처럼 뛸 필요 없다. 굳이 힘 뺄 필요 있나요?”라며 한 발자국 떨어져서 자신만의 큰 그림을 그려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바비는 “룰은 우리가 만들어 가면 되는 거야”라고 반란(?)을 도모하며 ‘룰 브레이커’로 등극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처럼 아이콘 멤버들의 각양각색 전략이 전개되는 가운데, 과연 이 꼬리잡기 추격전의 대장을 차지할 주인공은 누가 될 것인지 오늘(10일) 오전 11시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향의 아이콘 : One Summer Night’은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wavve(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태국 OTT 플랫폼 ‘trueID(트루아이디)’에서도 동시 방영된다.

한편, SM C&C STUDIO는 wavve(웨이브), seezn(시즌)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V LIVE(V앱), 네이버 TV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공식 채널에서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 시청자와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