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주거비 부담 덜어줄 안산 신축빌라 더 채움 7차, 8차 분양 '인기’

높은 주거비 부담 덜어줄 안산 신축빌라 더 채움 7차, 8차 분양 '인기’

  • 생활뉴스팀
  • 승인 2021.09.0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교 도보 1분…선부역·고잔역 인접한 젊은 감성 신축 빌라
안산신축빌라분양

아파트 가격이 폭등하면서 가성비 좋은 역세권 빌라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 선부역과 고잔역에 인접해있고, 초등학교도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경기도 안산의 더 채움 7차, 8차 신축빌라 분양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건축되는 신축 빌라들은 우수한 주거 품질과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아파트 못지않게 부동산 시장에서 붐을 일으키고 있다. 복층 빌라부터 알파룸, 시스템에어컨, 엘리베이터, 무인택배함, 주차장 등 다양한 시설을 포함해 아파트와 같은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면서도 저렴하고 실속있는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그 인기의 비결이다.

이에 경기도 안산의 더 채움 7차, 8차 신축빌라는 건설회사에서 직접 지어 주택에 오랜 노하우가 담겨 있으며 엘리베이터, 시스템에어컨, 아파트형 통배란다 구조로 생활의 편리성을 더하고, 젊은 감성의 인테리어가 인상깊다.

안산 신축빌라 더 채움 7차, 8차의 분양을 맡은 빌라24의 구민우 팀장은 “안산이 부동산시장에서 뜨거운 감자로 대두되고 있고, 신안산선 노선이 들어오면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도 더 접근이 쉬워져, 신축빌라를 찾는 구매자들도 크게 늘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관련 빌라 분양 문의는 안산신축빌라매매 - 빌라24(http://안산신축빌라매매.net/) 이나 전화문의 (031-362-5724) 로 문의하면 된다. 더 채움 7차, 8차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와동 와동836-3번지, 와동836-8번지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