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슬기로운 집콕 생활 위한 ‘온라인 게임 가족캠프’ 개최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슬기로운 집콕 생활 위한 ‘온라인 게임 가족캠프’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억의 게임, 온라인 퀴즈 대회, 모바일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
‘2021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 포스터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이 주관하는 ‘2021 온라인 전남 게임 가족캠프’가 9월 11일(토), 12일(일) 이틀간 개최된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화상회의 플랫폼 ‘ZOOM’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추억의 게임, 온라인 퀴즈 대회, 모바일 e스포츠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참가 자격은 전남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6학년 재학생 가족으로 3인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다만 ‘가족이 한 팀! 모바일 e스포츠 대회’는 운영을 위해 4인 가족(성인 2명, 초등학생 2명 구성)으로 제한된다.

11일(토) 프로그램은 총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선 게임 문화 인식 개선을 위한 강연회 및 게임 산업 관련 종사자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추억의 게임 가족 대항전 등이 진행되며, 2부에선 도전! 게임 가족 골든벨 등이 열린다.

12일(일)에는 가족이 한 팀이 돼 △모바일 가족 e스포츠 대회(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참가 가족 대상 경품 추첨 등이 진행된다.

또 행사 도중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쌀 10㎏ △치킨 교환권 △보드게임 등이 가족들에게 경품으로 증정된다.

특히 1~3부 프로그램에서는 각각 가족 대항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1등 50만원, 2등 30만원, 3등 20만원 등 총 300만원의 온누리 상품권(제세공과금 4.4% 본인 부담)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 신청은 네이버에서 ‘전남 게임 가족캠프’를 검색하거나 전남 게임 가족캠프 누리집에서 9월 6일(월)까지 접수할 수 있다.

이준근 원장은 “코로나19로 외출이 제한되는 요즘, 게임을 통해 가족 간 화합을 도모하고 올바른 게임 문화 확산을 위한 온라인 게임 가족 캠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문의 사항은 전화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