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이지천2, 일본 정식 서비스 실시

십이지천2, 일본 정식 서비스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04.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컴'통해 오픈베타 서비스
(주)알트원(구 기가스소프트 : 대표 홍창우)은 자사가 개발하고 YNK JAPAN을 통해 서비스중인 전쟁무협온라인게임 '십이지천2’(일본 서비스명 '천지대란')가 이달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YNK JAPAN’이 운영하는 게임포털 '게임컴' (http://www.gamecom.jp/)’을 통해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한 '십이지천2'는 일본 현지 유저들의 구미에 맞는 시나리오 및 튜토리얼 모드 도입으로 오픈베타서비스 초기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예상보다 빠르게 안정적인 상용 서비스를 돌입 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현재 부분 유료화 방식의 상용서비스를 실시한 십이지천2는 일본 상용화를 기념하여 초심자 아이템 패키지증정 이벤트와 초보자 아카데미 도입등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가입자 유입을 통해 꾸준하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알트원의 전략기획실 서효정 이사는 "오픈베타 전부터 일본 시장을 고려한 철저한 타겟팅 전략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으며 빠른 시간내 상용서비스를 성공적으로 돌입할 수 있었다" 며 "충성도가 높은 일본 유저들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 전략을 통해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십이지천2’는 이달 23일 유럽 서비스사인 'mayn'(www.12sky2.com)을 통해 오픈베타 서비스를 진행 하고 있으며, 5월 중 베트남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등 아시아, 유럽, 북미, 동남아등 활발한 해외시장 진출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