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Vault 게임 탤런트 쇼 ‘SkillzVault’, 한국에서 시작

Bitcoin Vault 게임 탤런트 쇼 ‘SkillzVault’, 한국에서 시작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1.08.11 1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상금 3만5000달러에서 자신의 몫을 획득할 기회
Bitcoin Vault 게임 탤런트 쇼 ‘SkillzVault’가 시작됐다

VYRAL이 기획·개최하고 Bitcoin Vault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 게임 탤런트 쇼 ‘SkillzVault’가 한국에서 시작됐다.

유망한 게임 플레이어는 총상금 3만5000달러에서 자신의 몫을 획득할 기회를 갖게 된다. SkillzVault by Bitcoin Vault는 e스포츠 스타가 되고 싶은 아마추어에게 유명해질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 프로젝트다.

한국, 중국, 일본, 베트남, 브라질 등 5개국 참가자들은 PUBG 모바일(PlayerUnknown's Battlegrounds)과 Peacekeeper Elite(중국명)에서 경쟁하게 된다. 각 예선에서 승리한 플레이어는 인플루언서와 팀을 이룬다. 10명의 인플루언서(지역당 2명)는 결승 진출자에게 멘토링을 제공하고 육성할 뿐만 아니라 최종 단계에서 같이 플레이한다.

두치와뿌꾸와 세드TV는 SkillzVault에서 가장 잠재력이 있는 PUBG 플레이어를 멘토링할 한국 e스포츠 스타다.

두치와뿌꾸는 50만8000명의 구독자가 있는 유튜브 게임 채널을 운영하며 PUBG, FIFA, 스타크래프트(Starcraft) 등의 게임을 플레이하는 만능선수다. 두치와뿌꾸의 강점인 원활한 의사소통은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인다.

세드TV는 PUBG 모바일 콘텐츠에 중점을 두고 있다. 그는 독창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으며 언제나 시청자에게 빠르고 재능 있는 플레이를 보여준다. 18만2000명의 구독자가 세드TV의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구독하고 있다. 세드TV는 팬에게 훌륭한 플레이를 보여주기 위해 라이브 생방송을 자주 하는 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