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레고 도트 X 포터리반 키즈’ 콜라보 이벤트 진행

레고코리아, ‘레고 도트 X 포터리반 키즈’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0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고 도트로 개성 넘치는 나만의 인테리어 꾸미세요!
레고 도트 하반기 신제품
레고 도트 하반기 신제품

레고코리아(LEGO Korea)가 ‘레고 도트(LEGO DOTS)’ 하반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리미엄 홈퍼니싱 브랜드 ‘포터리반 키즈(pottery barn kids)’와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고 도트 시리즈는 형형색색의 타일 브릭을 활용해 나만의 개성이 담긴 액세서리와 인테리어 소품을 만들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테마의 레고 제품이다. 최근 연필꽂이, 보관함, 액자, 가방고리, 팔찌 등 한 층 더 창의적인 활용이 가능한 ‘도트 디자이너 박스’와 ‘도트 멀티팩’ 등 DIY 컨셉의 하반기 신제품 7종을 출시했다.

레고코리아는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레고 도트와 최신 트렌드 가구의 만남을 통해 특별한 셀프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포터리반 키즈 주요 매장 쇼룸에서 레고 도트 신제품 전시를 진행한다. 가구와 어울리는 제품을 자연스럽게 비치해 다양한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 포터리반 키즈 카카오플러스친구를 카카오톡에 추가하고 매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레고 도트 포토 홀더 큐브’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포터리반 키즈 스타필드 고양점,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플래그쉽 스토어 논현ž분당ž기흥점 등 총 6개 매장에서 진행되며 사은품 소진 시 종료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