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독립예술영화 부문 예매율 순위 압도적 1위! '잘리카투' 개봉 D-1!

독립예술영화 부문 예매율 순위 압도적 1위! '잘리카투' 개봉 D-1!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8.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봉 전부터 극장가 순항 예고!

8월 5일(목) 개봉 예정인 <잘리카투>가 개봉 전부터 대한민국 독립예술영화 부문 예매율 순위중 독보적인 1위라는 고무적인 기록을 달성하며 앞으로의 순항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주 개봉을 목전에 두고 있는 <잘리카투>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잘리카투>는 시의적절한 주제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는 명료한 서사와 유니크한 스토리텔링을 앞세워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하나의 작품에 접목한 하이브리드 장르 영화로, 개봉 이전 유수의 영화제에 방문해 <잘리카투>를 관람했던 참여객부터 언론 및 일반 시사회 관람객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과 단단한 지지를 이끌어냈다. 이러한 호평 덕에 쌓인 관객들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하듯 <잘리카투>는 현재 대한민국 극장가에서 상영 중이거나 상영 예정인 독립예술영화를 통틀어 37.3%라는 경이로운 수치의 예매율을 달성하며 독립예술영화 예매율 순위 1위까지 껑충 뛰어올랐다.

위 자료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듯, <잘리카투>는 개봉 이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됐던 <우리, 둘>, <피닉스>, <이도공간> 등 여러 기개봉 예술영화 수작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개봉 이후 극장가를 이끌어 나갈 준비를 하고 있다. <잘리카투>는 앞서 언급한 영화들과는 또 다른 강렬하고 속도감 있는 매력을 선보이며 극장가에 생기를 불어넣고, 이와 더불어 유럽 및 동아시아 영화로 채워져 있던 대한민국 극장가에 남아시아 영화라는 독특한 요소를 추가하여 다양성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또한 낯익은 서사에 곁들여진 독특하면서도 이국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하며, 지금까지 쌓인 관객들의 호평과 기대감에 작품을 통해 부응하게 될 것이다.

<잘리카투>가 대한민국 독립예술영화 예매율 1위라는 쾌거에 힘입어 개봉 이후 어떤 고무적인 기록을 시사하게 될지 기대되는 시점이다. 극장가를 뒤흔들 준비를 마치고 관객들을 기다리는 <잘리카투>는 8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