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박재정, '스윗' 모드 무엇? 비현실적인 형제의 애정 표현! 자취방에 첫 방문한 동생과 알콩달콩!

MBC '나 혼자 산다' 박재정, '스윗' 모드 무엇? 비현실적인 형제의 애정 표현! 자취방에 첫 방문한 동생과 알콩달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3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정, 알고 보니 ‘동생 바라기’! 자취방에 첫 방문한 동생과 알콩달콩!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박재정의 비현실적인 형제의 애정 표현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동생에게 한없이 다정한 ‘스윗’ 모드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 독립 후 처음으로 동생을 자취방으로 초대한 박재정은 동생과 함께 자취의 로망인 ‘베란다 삼겹살’ 파티를 준비해 기대를 모은다.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김지우)에서는 박재정이 독립 후 처음으로 친동생을 자취방으로 초대해 함께 시간을 보낸다.

동생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곳을 찾아간 박재정은 독립 후 처음 만나는 동생과 함께 자취방으로 향한다. 박재정은 동생에게 끊임없이 안부를 물으며 장난을 치는가 하면 버스 안에서 서로의 근황을 나누며 돈독한 우애를 드러낸다.

박재정은 “동생한테 너무너무 보여주고 싶었죠”라며 자취방에 처음 방문한 동생의 반응을 기대하는 가운데 동생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파에 앉아 가만히 에어컨 바람을 쐬던 두 사람은 어린 시절의 추억을 소환하기도.

박재정은 이동휘의 ‘찐팬’인 동생의 소원 성취를 위해 나선다.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로 인연을 맺은 이동휘와 깜짝 전화 연결을 한 것. 특히 이동휘가 “전화 분신술을 쓰는 느낌이야”라고 할 정도로 박재정과 동생의 목소리가 똑닮았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그런가하면 발코니에 전시되어 있는 유니폼을 집 안으로 대 이동한 박재정은 ‘발코니 삼겹살’ 파티를 준비한다. 박재정은 은박 돗자리와 부탄가스까지 ‘베란다 삼겹살’을 즐기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며 동생과 함께 자취의 로망을 실현한다.

고깃집 알바 출신(?)인 동생이 가위질 스킬을 발휘해 칼각 삼겹살을 구워내며 삼겹살 파티를 즐기던 박재정은 “보고 싶었어”라며 동생을 향해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박재정이 동생과 함께 즐긴 ‘베란다 삼겹살’ 파티 현장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