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SF와 호러 그리고 스릴러를 한 번에! '이스케이프 큐브' 바로 오늘 VOD 서비스 전격 오픈!

SF와 호러 그리고 스릴러를 한 번에! '이스케이프 큐브' 바로 오늘 VOD 서비스 전격 오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사의 갈림길에서 지체할 시간은 없다!
목숨을 걸고 탈출하기 위한 처절한 여정!

함정이 가득한 통로에 갇힌 채 시간에 쫓기며 탈출구를 향해 기어나가야만 하는 사투를 그린 SF 호러 <이스케이프 큐브>가 드디어 오늘,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갑작스레 통로에 갇혀 무시무시한 함정들을 피해 탈출하려고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SF 호러물 <이스케이프 큐브>가 오늘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하며 관객들의 집 안까지 공포로 물들일 것을 예고했다.

<이스케이프 큐브>는 2020년 19회 뉴욕 호러 필름 페스티벌의 베스트 SF 수상작으로 훌륭한 짜임새는 물론 높은 퀄리티까지 보장한다. 또한 주인공 리사가 아무런 이유 없이 함정이 가득한 통로에 갇혀버리게 되고, 이를 피해 시간 내에 탈출하려 하는 스토리 또한 매우 신선하다. 어두운 통로 안에서 관객은 리사의 표정과 몸짓에 집중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영화에 몰입하여 그녀와 함께 공포를 느끼게 된다.

통로 안에서의 감금과 탈출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사람들을 공포에 몰아넣을<이스케이프 큐브>는 7월 29일(목), 바로 오늘부터 IPTV(KT 올레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Seezn, U+모바일 tv, wavve, 네이버 시리즈 온, TVING, 구글 플레이, 카카오페이지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