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초! 팍팍한 코시국을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영화 등장! '습도 다소 높음' 8월 개봉확정!

대한민국 최초! 팍팍한 코시국을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영화 등장! '습도 다소 높음' 8월 개봉확정!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29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미디 대가 고봉수 감독X이희준의 특급 만남까지

현실공감 땀샘개방 코미디 <습도 다소 높음>이 코로나 시대에 격렬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비주얼은 물론, 생활 밀착형 코미디의 대가 고봉수 사단과 이희준의 만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8월 개봉을 확정했다.

올여름 극장가에 하이퍼리얼리즘 코미디로 지금껏 듣도 보도 못한 웃음을 선사할 <습도 다소 높음>이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8월 개봉을 확정했다. <습도 다소 높음>은 극한의 습도가 엄습해온 어느 여름날, 에어컨을 꺼버린 극장에서 벌어지는 현실공감 땀샘개방 코미디.

<습도 다소 높음>의 티저 포스터는 ‘이제는 벗고 싶다! 전국민 땀샘 개방 코시국 극한 생존기’라는 카피 아래, 마스크를 힘껏 움켜쥔 손이 격한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스크 아래에 포진한 배우들의 비장한 모습도 확인할 수 있는데, 자연스럽게 고봉수 사단에 녹아 든 이희준의 존재감은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제대로 물 만난 코믹감을 선보일 그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국내 최초의 코시국 배경 하이퍼리얼리즘 코미디 <습도 다소 높음>은 이 시대의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한 번쯤은 겪어봤을 법한 이야기로 공감을 자극하며 그 안에서 터져 나오는 예측불허의 웃음으로 무장,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아울러 <습도 다소 높음>은 <튼튼이의 모험>, <델타 보이즈>로 대한민국 영화계에 반향을 불러일으킨 독보적 코믹감의 소유자 고봉수 감독과 백승환, 김충길, 신민재 등 고봉수 사단이 선보이는 신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 여기에 배우 이희준이 가세한 초호화 캐스팅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8월 극장가의 다크호스로 주목된다.

고봉수 사단과 만난 이희준의 유쾌한 코믹연기, 대한민국 최초의 코시국 배경 하이퍼리얼리즘 영화로 기대를 더하는 현실공감 땀샘개방 코미디 <습도 다소 높음>은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