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이준익 감독도 극찬한 공포영화! 'CCTV' 관객들 호평 릴레이 화제! 

이준익 감독도 극찬한 공포영화! 'CCTV' 관객들 호평 릴레이 화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2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늘한 공포로 싸늘한 한기를 느끼게 할 곽도원 주연의 공포영화 'CCTV'

곽도원주연의 'CCTV'는 단독개봉이라는 절대적으로 불리한 개봉 환경속에서도 관객들의 호평은 줄을 잇고 있다. 10년 CCTV 살인사건의 전말을 다룬 독특한 색채감과 소름 끼치는 사운드, 음향효과가 한 여름 관객들의 오싹한 비명을 이끌어내는 데 한 몫했다는 평가를 하기도 하였다. “불볕더위에 딱 맞는 공포영화!!! 마지막 반전은 대애애~~~박!!!”(snoo****), “솔직히 가벼운 마음으로 보러 갔는데 반전보고 지릴 뻔 했습니다”(kj_1****), “생각지 못한 반전 공포가 흥미진진하게 들어오네요!!!”(bont****), “더위가 싹 날아갈 만큼 엔딩이 대박이었어요~! 예상을 깨트린 파격적인 엔딩~!”(sopi****)

무더운 여름을 잠시 잊고,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공포영화. 관객들의 평가는 바로! “너~~~무 너~~~~무 무서워요 우왕”(chan****), “오?? 이제 CCTV 보면 무섭다ㅜㅜ”(toda****) , “공포영화? 뭐 그까이 거, 하면서 들어갔다. 나올 땐 냉동 되서 나왔다.”(lfod****) 공포영화의 백미는 언제나 마지막 반전. 도대체 곽도원 주연의 공포영화'CCTV'는 어떻길래 이런 얘기가 계속되는지? “무서워 ㅠㅠ 마지막 반전 최고.”(sj31****) 게다가 관객들은 곽도원 주연의 공포영화 'CCTV'에 대한 걱정과 우려도 남겼다. “한여름 무더위를 확 날리고 왔네요~~” 상영관이나 상영 횟수가 적어서 넘 안타깝네요ㅠ”(sitt****) 놀랍게도 곽도원주연의 공포영화'CCTV'는 충무로 명보아트시네마에서만 유일하게 상영되고 있기에 관객들의 안타까움을 글로써 표현하기도 하였다.

한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CCTV'는 단관개봉이라는 악조건 속에서 3주째 흥행 열풍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