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대한외국인’ 정준하 “박명수&하하, MV 촬영 하루 전 연락했는데도 와줬다” 의리 과시

‘대한외국인’ 정준하 “박명수&하하, MV 촬영 하루 전 연락했는데도 와줬다” 의리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2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외국인’ 정준하, MC민지 MV 비하인드 공개 “박명수-하하 무일푼 출연”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MC 민지로 활동 중인 정준하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7월 2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MBC 라디오 DJ 4인방 ‘싱글벙글-라디오 시대’ 특집으로 ‘지금은 라디오 시대’ 정선희&문천식, ‘싱글벙글쇼’ 신지&정준하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정준하는 2016년 MBC 대표 예능 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에서 힙합에 도전, 래퍼 ‘MC 민지’를 탄생시켰다. 최근 정준하는 부캐릭터 ‘MC 민지’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정준하에게 “뮤직비디오에 박명수 씨와 하하 씨가 무일푼으로 출연했는데 기분이 어땠냐”고 묻자 정준하는 “전날 갑자기 연락했는데 흔쾌히 나와줬다”라며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정준하는 “특히 박명수 씨는 ‘스케줄을 정리해서라도 갈게’라고 말해서, 이게 멤버들의 의리구나 느꼈다”며 박명수와 하하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박명수는 “동료니까 당연히 해준 것”이라고 답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고. 

한편, 정준하는 지난 ‘대한외국인’ 출연 당시 8단계까지 진출하며 예상외의(?) 퀴즈 실력을 보여줬는데. 과연 이번에는 8단계를 넘어 우승까지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정준하의 퀴즈 도전기는 7월 28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