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천하: 제국의 부활'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대공개! 차원이 다른 고강도 맨몸 액션으로 시선 강탈!

'소림천하: 제국의 부활' 메인 포스터&메인 예고편 대공개! 차원이 다른 고강도 맨몸 액션으로 시선 강탈!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23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림사의 마지막 후예가 펼치는 최후의 결전!

<소림천하: 제국의 부활>이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순도 100%의 정통 소림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8월 개봉작 <소림천하: 제국의 부활>이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소림천하: 제국의 부활>은 소림사의 마지막 후예 ‘득보’가 권력가들의 야욕으로 인해 아들을 잃은 후, 아들의 복수와 함께 난세에 빠진 제국을 구하기 위해 악인들을 처단하는 순수 정통 액션 영화이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복수를 꿈꾸는 ‘득보’의 비장함과 정통 액션의 힘과 역동성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득보’로 분한 중국의 톱스타 왕바오창은 8세 때부터 6년 간 소림사에서 무술을 연마했던 만큼, ‘거침없는 무한 정통 액션이 온다!’는 카피에 걸맞은 고퀄리티 소림 액션을 선사할 전망이다.

함께 공개한 메인 예고편은 화려한 액션 시퀀스로 시선을 압도하며 <뱅가드>의 당계례 감독이 예사롭지 않은 전통 액션 영화로 돌아왔음을 알렸다. 살인 누명을 쓰고 아들마저 잃게 되는 주인공 ‘득보’가 악인들을 처단하기 위해 소림사의 마지막 후예이자 진정한 영웅으로 각성하는 과정은 그의 앞에 펼쳐질 험난한 복수 여정과 치열한 결전을 암시하며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또한 전광석화 같은 몸놀림으로 수많은 군사들을 혼자서 격파해나가는 ‘득보’의 고강도 소림 액션은 ‘전무후무 역대급 소림 액션’이라는 카피를 눈으로 확인케 한다. 특히 타격감 넘치는 맨몸 격투와 곤봉을 휘두르며 맨몸으로 날아오르는 봉술 액션 등은 시각 만족도 200%에 달하는 액션 명장면의 탄생을 알렸다.

<소림천하: 제국의 부활>은 8월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