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테이션’ 라리마(지연), 신곡 오늘(16일) ‘Closer’ 발매

‘이미테이션’ 라리마(지연), 신곡 오늘(16일) ‘Closer’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연(라리마), 치명적 매혹 담은 ‘Closer (이미테이션 X LA LIMA)’ 공개
㈜블렌딩
사진 : ㈜블렌딩

KBS2 드라마 ‘이미테이션’의 극 중 톱스타 라리마(LA LIMA)가 신곡 ‘Closer’를 발매한다.

오늘(16일) 18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Closer (이미테이션 X LA LIMA)’는 라리마의 매혹적인 보이스에 몽환적이고 도회적인 사운드로 세련미를 더한 미디엄 템포의 댄서블한 팝 장르의 곡으로 모노 톤의 공간감 있는 플럭 사운드와 뭄바톤 장르 특유의 비트감과 라리마의 속삭이듯 건조한 보이스로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유혹을 표현했다.

상대를 향해 ‘계속 함께 있고 싶으니 가까이 와달라’ 등 은밀하지만 직설적으로 표현된 가사는 곡의 매혹적인 매력을 표현하는 한편 화려하고 도발적인 매력이 돋보였던 지난 싱글 ‘답답해’와는 또 다른 바이브의 섹시함을 선보이며 누구도 넘볼 수 없는 톱 솔로 여가수의 자리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또한 16일 오후 5시부터 메이크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미테이션 OST 합본 앨범 펀딩 판매가 시작된다. 이미테이션의 OST 앨범에는 이날 발매되는 라리마(지연)의 ‘Closer’를 비롯해 티파티, 샥스, 스파클링, 라리마 등 극중 아이돌 그룹들이 가창한 OST 전곡을 만날 수 있어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드라마 ‘이미테이션’에서 라리마(박지연 분)는 도도하고 세련된 걸크러쉬 이미지를 갖춘 워너비 섹시 아이콘이자 K팝을 평정한 자타공인 톱스타로 최근에는 권력(이준영 분)을 향한 자신의 마음을 접고 마하(정지소 분)와 권력의 사랑을 응원하는 큐피드로 변신해 입체적인 성장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금요일 11시 20분 방송되는 KBS2 금요드라마 ‘이미테이션’은 아이돌 100만 연예고시 시대에 맞춰 진짜를 꿈꾸는 모든 별들을 응원하는 아이돌 헌정서이자 그들에게 닥친 미스터리한 사건과 사랑을 겪으며 진정한 ‘나’를 찾고 토닥임을 주는 공감 드라마로 매력적인 아이돌 세계의 서사와 등장인물들의 매력적인 로맨스를 그려내며 ‘원픽 뮤직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