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농구 대통령 허재, 알고 보니 로맨틱 제왕?! 아내와 첫 만남 3일 만에 '부산↔서울' 장거리 연애 썰 大방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농구 대통령 허재, 알고 보니 로맨틱 제왕?! 아내와 첫 만남 3일 만에 '부산↔서울' 장거리 연애 썰 大방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재의 영원한 벤치 멤버 아내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로맨틱 대서사시 공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에서 '농구 대통령' 허재의 로맨티시스트 면모가 공개된다. '로맨틱 제왕' 허재가 푼 아내와의 장거리 열애 썰에 4MC의 집중도가 그 어느 때보다 상승한다고. 경기가 있던 날 새벽, 부산에서 서울까지 택시를 타게 만든 허재의 ‘직진 로맨스’는 어땠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는 16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SM C&C STUDIO 제작/ 진선미 연출)에서는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 허재와 '영원한 벤치 멤버'인 아내와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로맨틱한 대서사시가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허재는 이날 아내와의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음식을 '맛.잘.알' 4MC에게 주문한다. 그가 준비해온 사연엔 허재 부부의 러브스토리가 담겨 있어 흥미를 자아냈다. 허재는 30년 전 여름, 부산에서 아내와 우연한 첫 만남 후 다음날 호텔 로비에서 맞선을 보기 위해 온 그녀와 운명적으로 재회했다고 밝혀 4MC들의 흥미를 끌었다.

허재는 다음날 경기가 있던 상황임에도 아내를 잡아야 한다는 생각이 본능적으로 앞섰다고. 아내와 만나는 동안 모든 비행기를 놓쳤다는 그는 결국 경기 당일 새벽 부산에서 서울로 가는 택시를 타고 그날 경기를 치렀다고 해 스릴을 안겼다. 

허재의 남다른 ‘직진 로맨스’로 두 사람은 만난 지 3일 만에 부산과 서울을 왕복하는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게 됐다고 해 그 과정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절친'인 신동엽은 당시 ‘슈퍼스타’ 였던 허재의 인기를 증언하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이에 성시경이 “(형수님이) 그렇게 예쁘셨어요?”라고 묻자, 허재는 “그때는 제일 예쁘다고 생각했지”라고 답하며 그날의 설렘을 표정으로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로맨틱 제왕 허재의 '직진' 러브스토리와 만난 지 4개월 만에 일사천리로 진행된 허재 부부의 결혼 이야기가 담긴 ‘신과 함께 시즌2’는 오는 16일 저녁 8시 ‘채널S’에서 첫 방송되며 네이버 TV의 ‘채널S’ 공식 채널을 통해서도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173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66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B tv를 통해 ‘신과 함께 시즌2'의 방송 VOD와 채널S의 다양한 콘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