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신구대학교식물원, ‘식물원 미술놀이 뜰-색깔놀이’ 교육 연계 기획전시 개최

신구대학교식물원, ‘식물원 미술놀이 뜰-색깔놀이’ 교육 연계 기획전시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15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연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아이들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미술놀이 작품을 전시
신구대학교식물원이 진행하는 ‘2021 우리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색깔놀이’ 프로그램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은 2021년 경기도와 성남시가 지원하는 지역문화예술 플랫폼 육성사업의 하나로 ‘2021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색깔놀이’ 전시연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아이들과 보호자가 함께하는 미술놀이 작품을 전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도시 아이들이 집 앞의 뜰처럼 식물원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식물원 미술놀이 뜰’ 기획의 두 번째 시리즈다.

점·선·면·입체·공간 표현에 이어 올해는 뜰에 나가 생동하는 식물의 다양한 색깔을 발견하는 색깔놀이를 진행한다. 교육 연계 전시를 통해 참가자들은 미술놀이로 표현한 건강한 여름의 에너지를 많은 사람과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신구대학교식물원은 백합 품종 전시(~7월 25일), 해바라기 품종 전시(7월 10일~7월 25일), 연꽃·수련 품종 전시(7월 10일~8월 29일) 등 다양한 여름 식물을 연이어 전시하고 있다.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는 입장 및 관람 시 마스크 착용이 필수며 손 소독, 발열체크, 방문자 명단 작성 등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 식물원 내 편의 시설 및 실내 공간을 매일 소독하고 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에 최선의 대비를 다하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문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