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라디오스타' 김상혁, ‘8호점 론칭’ 찐빵집-오락실-카페-유튜브 아이돌계 잔잔바리 사업가 등극한 비결은?!

MBC '라디오스타' 김상혁, ‘8호점 론칭’ 찐빵집-오락실-카페-유튜브 아이돌계 잔잔바리 사업가 등극한 비결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혁, ‘찐빵 사업’ 대박 난 비결 대공개! →오락실 ‘도둑 맛집(?)’ 된 웃픈 사연!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클릭비 출신 김상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8호점을 론칭한 찐빵 사업부터 오락실, 카페, 유튜브 채널 운영까지 ‘아이돌계 잔잔바리’ 사업가로 등극한 비결을 공개한다. 

오늘(14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 연출 강성아)는 양재진, 송은이, 김수용, 김상혁과 함께하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김상혁은 1999년 클릭비의 멤버로 연예계 데뷔했다. 가수 외에도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원조 예능돌’로 사랑받았다. 일찌감치 다양한 분야에 도전해 사업가로 성공했고,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까지 운영하며 365일 ‘열일’ 중이다.

2년 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다국적 찐빵’ 사업 계획을 밝혔던 김상혁은 “출연 이후 탄력을 받았다. 8호점까지 론칭했다”며 근황을 전한다. 그러면서 대부도에서 시작해 오이도, 월미도 등으로 확대된 ‘찐빵 사업’ 대박 비결로 ‘이것’ 타겟팅을 꼽는다. 

찐빵 사업 외에도 카페, 오락실을 운영 중인 김상혁은 “우리 가게가 도둑들에게 털기 맛집(?)으로 소문난 바람에 탈탈 털렸다”며 사업을 하다 경험한 웃픈 사건도 들려준다.

김상혁은 요즈음 본업보다 사업 성공으로 주목받지만, 클릭비 시절에는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싸이월드를 휩쓸었던 주인공이다. 김상혁은 ‘싸이월드 지드래곤’으로 군림, ‘패션 피플’의 롤모델이던 시절을 떠올리며 “퍼가요~”를 수없이 받던 당시의 패션 철학을 밝힌다.

또 김상혁은 클릭비 시절을 회상하며 같은 그룹 멤버였던 오종혁의 반전 과거를 폭로한다. 특히 강철 해병대 수색대로 대세에 오른 오종혁의 ‘귀요미 모멘트’와 서로 엉덩이를 두들겨주며(?) 버텼던 추억을 공개해 웃음을 유발한다. 

한편 이날 ‘바쁘다 바빠’ 특집에는 ‘맞춤형’ 깜짝 게스트가 등장한다. ‘KTX 스웨그’ 창시자이자 속사포 랩의 원조 아웃사이더가 '라디오스타’를 위해 자신의 히트곡 ‘외톨이’ 1.5배속 버전에 최초 도전하는 무대를 꾸미는 것. 

또한 아웃사이더는 송중기와 함께 ‘외톨이’를 불렀다는 독특한 이력을 소개하며, 송중기의 출연작 '태양의 후예'가 흥행한 후 ‘듀엣 영상’이 급격히 역주행했고, 덕분에 중국 진출까지 노렸던 사연을 밝힌다.

아이돌계 잔잔바리 사업가 김상혁의 대박 비결은 오늘(14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