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핀란드 4인방 떡볶이타운 방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핀란드 4인방 떡볶이타운 방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1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빌푸네 밥상’ 사미, 50년 전통 떡볶이 레시피 얻기 위해 애원 “가르쳐주세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 핀란드 4인방이 떡볶이 타운을 방문한다. 

7월 1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는 핀란드 친구들의 본격적인 한식 원정기가 시작된다. 이들은 한식당 오픈 전 각자의 추천메뉴를 앞세워 고수들을 만난다.

지난 한국 여행 당시 ‘떡볶이 요리왕’으로 인정받았던 사미는 떡볶이를 한식당 메뉴로 강력하게 추천한다. 사미는 “한국 여행 후 떡볶이는 나의 주 특기가 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낸다. 본격적인 떡볶이 연구를 위해 신당동 떡볶이 타운을 찾게 된 핀란드 4인방. 특히 사미는 50년 전통 떡볶이 타운의 역사부터 다양한 떡을 외우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떡볶이 사랑을 전한다는 전언이다. 

사미는 떡볶이를 먹으면서도 맛을 연구하고 떡볶이 고수에게 “가르쳐주세요”라며 적극적인 자세를 보인다고. 특히 고수의 50년 전통 레시피를 전수받기 위해 갖은 애교와 특별 공연까지 약속한다고. 

한편 떡볶이를 먹던 엉뚱 발랄한 빌레는 “떡볶이에서 고향에 있는 에바 할머니의 손맛이 느껴진다”며 극찬을 한다고 한다. 과연 사미가 떡볶이 고수의 레시피를 전수받을 수 있을지는 7월 15일 오후 8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빌푸네 밥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