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청소년 성장지원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

군포시청소년재단, 청소년 성장지원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7.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청소년들의 시민 역량 강화와 시민감수성 증진을 위한 다양한 경험의 기회될 것
군포시청소년재단가 청소년 성장지원 콘텐츠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이사장 한 대희 군포시장, 이하 재단)은 ‘청소년 성장지원 플랫폼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는 지역의 청소년들의 시민 역량 강화와 시민감수성 증진을 위한 다양한 경험의 기회가 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사회 교육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제출된 공모 콘텐츠는 취지 부합도, 방식과 주제의 혁신성, 완성도 수준, 적용 가능성 등 기준에 의한 심사를 거쳐 지원대상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콘텐츠는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의 기획과 개발, 운영에 필요한 비용과 공간을 지원한다.

또한 재단은 선정된 공모 콘텐츠의 사업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주체들이 청소년 성장 지원에 기여할 수 있는 커먼즈(commons) 조성에 힘쓸 예정이다.

공모에는 청소년 단체나 대학, 에듀테크 기업, 협동조합, 사회적기업, 시민단체 또는 군포시민 1인을 포함한 3인 이상의 개인 모임 등 지역사회 청소년 성장 지원에 관심있는 곳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방문 없이 7월 16일(금)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청소년 이야기-청소년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