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NCT DREAM 마크VS해찬, 불타는 허벅지 대결 ‘승부욕’

‘주간아이돌’ NCT DREAM 마크VS해찬, 불타는 허벅지 대결 ‘승부욕’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7.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아이돌’ 해찬, NCT DREAM 파워 최강자 마크에게 도전장! 왜?
MBC M ‘주간아이돌’
사진제공 : MBC M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NCT DREAM 마크와 해찬이 불타는 허벅지 대결을 펼친다.

7월 7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Hello Future'로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NCT DREAM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주간아이돌’ 녹화에서는 NCT DREAM 내 파워 최강자 마크와 자칭 최약체 해찬이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쳐 불타는 승부욕을 내비쳤다. 이번 대결은 해찬의 셀프로필 속 도전장으로 성사됐다. 그러나 대결 전 이미 결과를 예상한 멤버들의 타박이 이어지는가 하면, 해찬 본인도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여 2MC가 당황했다고. 

한편 피할 수 없는 힘 대결이 진행되자 해찬은 괴성과 함께 온 힘을 쏟아부어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해찬이 허벅지 씨름 설욕전에 성공할지 본방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막내 지성이 원했던 먹방 대결이 이어졌다. 먹방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멤버들은 각자 본인만의 치킨 먹는 꿀팁을 전수, 보는 사람마저 배고프게 만드는 맛깔난 먹방을 보여줄 예정. 

마크&해찬의 꽁냥꽁냥 힘 겨루기와 NCT DREAM의 치킨 먹방은 7월 7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