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전대미문 스펙터클 아트버스터 '잘리카투' 8월 개봉 확정! 강렬한 30초 런칭 예고편 전격 공개!

전대미문 스펙터클 아트버스터 '잘리카투' 8월 개봉 확정! 강렬한 30초 런칭 예고편 전격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4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회 골든골로브 시상식 최우수 외국어영화상, 
93회 아카데미 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인도 대표 작품

지금껏 본 적 없는 전대미문 스펙터클로 규모에 압도당하는 진기한 체험을 제공할 <잘리카투>(Dir.리조 조세 펠리세리)가 올 여름 8월 개봉을 확정 짓고 강렬한 30초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골 마을의 푸줏간(도축장)에서 도망친 물소 한 마리가 온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마을의 남자들이 물소를 잡기위해 발 벗고 나서면서 펼쳐지는 추격전이 압권인 <잘리카투>는 78회 골든골로브 시상식 최우수 외국어영화상, 93회 아카데미시상식 국제장편영화상 인도 영화 대표로 선정된 작품이자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로부터 초청을 받아서 큰 호응을 이끌어 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세상의 광기 어린 질주에 대한 알레고리(우화)를 스크린에 표현하기 위해 폭주하는 물소와 광기에 사로잡힌 수 천명의 군중을 등장시켜 만든 강렬한 추격전은 지금껏 본 적 없는 무시무시한 스펙터클로 엄청난 시각적 체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전격 공개된 <잘리카투> 30초 런칭 예고편은 주세페 베르디의 레퀴엠 중 '진노의 날Dies Irae'을 배경음악으로 한 강렬한 영상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극대화 시킨다. 특히 유수의 영화제 로고로 시작하는 런칭 예고편은 영화의 작품성에 대한 기대를 한껏 고조시킨다. '올 여름 상상초월 미친 질주가 시작된다'라는 카피와 함께 무언가를 쫓고 있는 사람들의 역동적인 모습은 미친 질주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금껏 본 적 없는 전대미문 스펙터클 아트버스터'라는 카피와 함께 손전등과 횃불을 밝히며 몰려드는 군중의 모습은 인간이 만들어낸 불빛들과 자연이 어우러진 미학적인 영상미로 보는 이의 가슴을 뛰게 한다. 숲 속에서 벌어지는 물소와의 격돌에 이은 '폭주하는 물소'와 '광기 어린 인간들'이란 카피와 함께 보여지는 출렁다리 위 물소를 쫓는 장면과 광기에 휩싸여 질주하는 군중씬은 뻔하지 않은 색다른 스펙터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면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대중적인 재미와 작품성을 겸비한 영화 <잘리카투>는 30초 런칭 예고편 공개를 통해서 지금껏 체험하지 못한 거대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올 여름 8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