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경수진, 도심 한 가운데 그린 뷰 자랑하는 새 집 공개! 타로점으로 본 새 집과의 궁합에 소름X두근!

'나 혼자 산다' 경수진, 도심 한 가운데 그린 뷰 자랑하는 새 집 공개! 타로점으로 본 새 집과의 궁합에 소름X두근!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수진, ‘미드 센추리 모던’ 인테리어로 꾸민 신당동 NEW 하우스 공개!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경수진이 도심 한 가운데 그린 뷰를 자랑하는 새 집을 공개한다. 타로점으로 새 집과의 궁합을 알아본 경수진은 소름 돋는 결과에 두근거림까지 느꼈다고 해 그녀의 이사운이 어떨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안수영 / 연출 허항 김지우)는 경수진이 이사한 새 집을 공개한다.

최근 신당동으로 이사했다는 경수진은 군더더기 없는 간결한 디자인과 모던함이 돋보이는 ‘미드 센추리 모던’ 스타일로 꾸민 새 집을 공개한다. 경수진은 MBC ‘구해줘! 홈즈’에 나왔던 집으로 이사를 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은을 좋아하게 되었다는 ‘실버 마니아’ 경수진은 실버와 다양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새 집의 인테리어를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경수진은 이사를 하면서 같이 살게 된 반려묘 호두를 위해 캣 타워 설치에 나선다. 금손 능력자인 경수진은 연이은 실수에도 당황한 기색 없이 작업에 몰두했다고 해 무사히 캣 타워를 완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경수진은 ‘경반장’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거침없는 폭풍 드릴질로 2인용 식탁을 4인용 식탁으로 확장하는 명불허전 손재주를 뽐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사 후 처음으로 본격적인 동네 구경에 나선 경수진은 점집을 찾아 타로점으로 이사운을 확인한다. 기대에 찬 표정으로 타로 카드를 뽑은 경수진은 소름 돋는 결과에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고 해 그녀의 타로점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신당동으로 이사한 경수진의 NEW 하우스와 타로점으로 본 이사운은 오는 25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