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새 싱글 ‘지나가요’ 23일(오늘) 발매…’아이유 픽’ 최유리와 듀엣

스무살, 새 싱글 ‘지나가요’ 23일(오늘) 발매…’아이유 픽’ 최유리와 듀엣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무살X최유리 듀엣 ‘지나가요’ 두 번째 티저 공개…오늘 6시 발매

스무살과 최유리의 듀엣곡 ‘지나가요’가 오늘(2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22일 싱어송라이터 스무살은 ‘지나가요’의 두 번째 티저인 라이브클립 티저를 공개하며 발매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스무살과 최유리가 각자 다른 곳에서 애절한 감정을 담아 라이브를 부르는 모습이 눈에 띈다.

스무살의 감미로우면서도 힘있는 보컬과 최유리의 짙은 보컬로 완성시킨 후렴구의 화음에 신곡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져간다. 또한 지난 티저에서 공개된 파트에 이어 “잘 지내란 말 이 따위 말만 해줄 수밖에 없나 봐요”라는 가사가 추가로 공개되며 애절한 감성을 더했다.

스무살의 ‘지나가요’는 사랑했던 서로에게 잘 지내라는 말밖에 전할 수 없는 이별의 순간을 섬세한 가사와 아름답고 슬픈 멜로디 라인으로 풀어낸 곡이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을 따라 스무살과 최유리의 섬세한 보컬이 조화롭게 흘러가며 이별의 감정을 아련하게 표현해낸다.

‘듀엣곡 장인’ 스무살의 최유리와의 케미가 볼빨간사춘기와 함께한 '남이 될 수 있을까'에 이어 이번에도 발휘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스무살과 최유리의 ‘지나가요’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