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외국인’ 김희정 “남자다운 모습에 심쿵” 이상형 공개

‘대한외국인’ 김희정 “남자다운 모습에 심쿵” 이상형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6.23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외국인’ 폭풍성장 아이콘 김희정 “듬직한 스타일 남자 좋다” 솔직고백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대한외국인’ 김희정이 이상형을 공개했다. 

6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은 남다른 연기 열정을 가진 ‘열정 배우’ 특집으로 배우 정은표, 신승환, 김희정, 그리고 (여자)아이들의 미연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아역 배우 출신인 김희정은 2000년 드라마 ‘꼭지’에서 원빈 조카 역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폭풍 성장하며 특유의 섹시함과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은 김희정에게 “어떤 남자를 볼 때 가장 심쿵하냐”라며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희정은 “남자다운 모습에 끌린다. 겉으로만 멋있는 게 아니라 듬직한 스타일이 좋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김희정의 이상형 공개에 이집트 출신 새미가 그녀의 마음을 얻기 위해 도전(?)했다. 근거 없는 자신감을 내세워 적극 어필에 나서는 모습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고.

한편, 대한외국인 팀에는 새 멤버로 신인 그룹 ‘라잇썸’의 히나를 영입, 첫 예능 출연으로 긴장하는 모습과 달리 수준급 실력의 발레와 사랑스러운 댄스를 선보여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했다.

폭풍 성장의 아이콘 김희정의 퀴즈 도전기는 6월 23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