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출시

동원F&B,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23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혜의 녹차 특산 단지 전남 보성 녹차밭에서 자란 녹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해 만들어
동원F&B가 출시하는 제로 칼로리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여름을 맞아 칼로리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0㎉)* 음료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복숭아, 레몬)을 출시했다.

최근 건강과 체중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저칼로리, 제로 칼로리 등 로우 스펙(Low Spec) 음료가 주목받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저칼로리 탄산음료 시장 규모는 2016년 903억원에서 2020년 1329억원으로 꾸준히 성장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500㎖ 용량에 0㎉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음료다. 보성산 홍차의 은은한 풍미와 과일의 산뜻한 맛이 그대로 담긴 차 음료 제품으로, 각각 복숭아·레몬 과즙을 담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복숭아’와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레몬’ 2종으로 구성됐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는 천혜의 녹차 특산 단지 전남 보성 녹차밭에서 자란 녹찻잎을 홍찻잎으로 발효해 만들었다. 한국·미국·일본·유럽 등 세계 각국 유기농 기준을 통과한 녹찻잎을 저온 추출 공법(Cold brew)으로 우려내 녹차 특유의 떫고 쌉싸름한 맛이 나지 않고 부드러움과 향긋한 풍미가 살아있다.

또 동원그룹의 무균 충전(Aseptic Filling) 공법으로 만들어 홍차 본연의 맛과 산뜻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무균 충전 공법은 외부 균이 침입할 수 없는 무균 설비에서 살균한 음료를 페트병에 담는 공법으로, 살균을 위한 열처리 공정이 없어 원료의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원료가 지닌 고유의 맛과 향을 살릴 수 있다.

보성홍차 아이스티 제로 2종(복숭아, 레몬)의 중량은 500㎖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